전인지와플라잉덤보기금

기금출연자 :
전인지, 전인지팬카페플라잉덤보
기금출연일 :
2015 ~ 2015
지원사업 :
이주아동보육권리를위한지원사업
“팬들과 함께하는 나눔이 있었기에 한타 한타 더 집중할 수 있었다” - 전인지 선수

2015 KLPGA 대상 시상식 대상, 2015 LPGA 투어 US 여자오픈 우승, 2015 JLPGA 투어 일본여자오픈 우승.
위 수상 내역은 올 해 전인지 선수가 남긴 기록들입니다. 전인지 선수는 올 시즌 KLPGA 투어 20개 대회에 출전해 우승을 5차례 차지하며 다승왕과 상금왕, 최저타상, 대상을 휩쓸었습니다. 21살의 어린 나이에 ‘KLPGA 1인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기까지 전인지 선수에게는 홀로 외로웠던 시간들이 많았습니다. 전인지 선수는 어렸을 때부터 혹독한 연습 생활을 해오면서도 항상 주위를 둘러보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돕고자 노력해왔다고 전해진 바 있습니다. 본인의 모교에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지원하기도 했고, 좀 더 체계적으로 기부에 참여하고자 아름다운재단에 기금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전인지 선수는 큰 귀와 항상 남의 말을 유심히 듣는 성격으로 인해 만화 캐릭터 중 하나인 ‘Dumbo’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합니다. 이는 고스란히 전인지 선수 팬들에게도 각인되어 전인지 선수 공식 팬카페 ‘플라잉 덤보’가 조성되게 되었습니다. <전인지와플라잉덤보기금>은 전인지 선수가 공식 경기에서 버디에 성공할 때마다 팬들이 모은 기부금과 전인지 선수의 매칭 기부금이 더해져 조성되었습니다. 전인지 선수의 개별적 기부 활동도 대단하지만, 이렇게 매 년 팬들과 함께 기부를 이어갈 수 있다는 것도 매우 특별한 일입니다. <전인지와플라잉덤보기금>을 통해 모여진 기부금은 이주 아동들을 위한 보육비 지원 사업에 쓰여 집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