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케이아이사랑기금

기금출연자
㈜피케이아이
기금출연일
2011 ~ 진행중
지원사업
장애아동 친환경 DIY 보조기기 지원사업
장애아동에게 희망을 줄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피케이아이는 세계 반도체 유휴설비 시장의 중추적 역할을 자임하고 있습니다. 2005년 창립이래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부품,소재 일체를 아우르는 Total Solution Provider로서 국내외 고객사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첨단 장비의 이설/개조/해체 기술 및 관련 부품 Business로 Technical Service를 제공하고, 한국쓰리엠의 전자재료 대리점으로 반도체/디스플레이 제조용 각종 Raw Material을 세계적인 Device Maker에 공급하면서 명실상부한 장비, 부품, 소재 Total Solution Provider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피케이아이 경영이념인 '사람이 우선이다, 최고를 지향한다. Win-Win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끝없는 도전의식과 열정을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견인하고자 하며, 임직원들의 사회공헌 동참의식을 고취하고 사회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자 노력합니다. 

아름다운재단과 (주)피케이아이는 2010년 부터 <피케이아이사랑기금>을 조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9년간 과도한 주거비 부담으로 인해 생계는 물론 교육의 기회마저 박탈당할 위기에 처한 소년소녀가장들을 위한 주거비 지원사업을 지원하였고, 2019년 부터는 장애아동 신체 성장에 따라 보조기기를 부담 없이 교체할 수 있도록 하는 ‘장애아동 친환경 DIY 보조기기 지원사업’의 연구개발과 보급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아동청소년 지원을 통해 미래세대가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