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아동청소년의 맞춤형 보조기구 마련과
홀로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용품 마련을 위한 <전화모금>이 진행됩니다
출발선이 다르다는 이유로 차별받는 이웃들이 없는 세상,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7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장애아동청소년의 맞춤형 보조기구 마련과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용품 마련을 위한 전화모금이 진행됩니다.

1. 장애아동청소년 맞춤형 보조기구
2006년부터 매년 진행 중인 장애아동청소년 맞춤형 보조기구 지원사업과 관련해 올 초에 정부(건강보험공단)는 착석보조기구를 지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것은 기부에 동참하시는 회원들의 나눔의 역할이 컸습니다. 하지만 착석보조기구 뿐 아니라, 서기와 걷기에 필요한 보조기구는 여전히 고가이기 때문에 지원이 절실합니다. 전국에 보조기구가 필요한 장애인은 108만 명 정도이고 이 가운데 50만 명이 단 한 개의 보조기구도 없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장애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맞춤형 보조기구를 지원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복지 정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부자님들의 지속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2.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무더위캠페인
작년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무더위캠페인> 에 참여해주신 기부자님들 덕분에 전국 27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선풍기와 홑이불을 지원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찾아온 여름, 올해는 폭염이 더더욱 길어진다고 합니다. 여전히 많은 어르신들이 창문조차 없이 실내온도가 30도를 훌쩍 넘는 쪽방에서 지내고 계십니다. 무더위에 지치고, 외로움에 지쳐가는 홀로사는 어르신들을위해 선풍기와 여름이불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이에 증액 및 일시기부를 요청하는 전화를 드릴 예정이오니 (진행예정 발신번호 070-7606-9650~9651)
나눔으로 함께해주십시오.
더불어 통화를 다음 기회로 미루고 싶으신 기부회원님께서는 미리 알려주시면 참고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부회원님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기타 문의 및 요청 : 아름다운재단 모금국 권연재 간사 02)6930-453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