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름다운재단입니다.
올 겨울 유난히 추운날씨가 계속됩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따뜻함을 느끼는 것은 식지않는 마음의 온도를 늘 느끼며 사는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부자님 덕분입니다.
아름다운재단에서는 지난 1월 11일부터 2012년 기부자님들께 연말정산 소득공제용 기부금영수증을 우편 및 국세청간소화서비스를 통해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단 내부의 기부시스템 일시 오류로 인해, 기부자님의 기부총액이 오출력된 채 우편을 통한 기부영수증 발행 및 국세청 간소화 서비스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이에 기부자님께서 실제 기부해주신 기부금으로 정정 기재된 기부금영수증을 재발행해 드리오니 이전 발행된 영수증은 폐기 및 사용금지해주시길 당부드리며, 해당 기부자님께 22일(화)~23일(수) 중 우편을 통해 재발행 된 기부금 영수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국세청 간소화서비스를 통해 통합 발행하신 경우에도 1월 18일(금) 이후 재발행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기부자님께 번거로움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재단은 투명한 기부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소득세법에 따라 실제보다 과다 입력된 기부금영수증을 통해 소득공제를 받을 경우, 부당 공제행위로 적발되어 가산세 등의 세액추징이 발생할 수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꼭 새롭게 발행된 기부금영수증을 이용하여 연말정산신고에 차질이 없으시길 다시 한번 당부드립니다.
문의 : 02-766-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