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1장당 3만원이 기부된다고? 아름다운재단에 3만원이 기부되는 착한카드 ‘GiveU’ 카드출시 안내

하나SK카드와 SK텔레콤 사회공헌 사이트 ‘GiveU’가 함께 제휴, 출시한 카드!

 카드는 기존 하나SK카드의 ‘BigPot’ 카드의 혜택은 그대로 사용하면서 신용카드 발급시 발급자가 지정한 NGO에 3만원의 기부금이 전달되는 ‘착한카드’입니다.

기존 기부연계 신용카드와 다른 점은, 실적이나 포인트에 상관없이 발급만 받아도 NGO에 기부금이 기부되어 카드 고객께는 새로운 기부체험을, NGO에게는 소중한 기부금이 전해집니다.

단, 하나SK 카드 발급 신청하실 때 꼭, ‘아름다운재단’을 선택해주셔야 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내게 꼭 맞는 소비를 위한 신용카드 발급하실 때, 기부도 할 수 있는 카드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기부도 함께 하세요!

※ 발급완료 후, 결제금액에 상관없이 1회 이상 사용 및 1달 이상 카드 유지시 3만원의 기부금이 아름다운재단에 기부됩니다.

※ 하나SK카드 신용카드 주요 혜택보기

–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 SK 주요소 리터당 50원 할인 – 패밀리 레스토랑 10% 할인 / 씨즐러 주중 20%, 주말 10% 할인 –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2% 할인 –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 커피점 10% 할인 / 파리바게트 10%할인 – 연회비 : 국내전용 5천원, 해외겸용 5천원

– 관련 문의 : 02-6930-4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