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게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선물 전해요

 기부포털사이트 해피빈(<a “http:=”” happybean.naver.com”=””>http://happybean.naver.com) 통해
전국의 소외아동 2천여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케이크를 주는 ‘몰래싼타’이벤트,
파리바게뜨에서 소외아동 모두에게 특별한 케이크 선물

아름다운재단(이사장 박상증)과 파리바게뜨((주)파리크라상 대표 조상호)은 소외아동 2천여명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하여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전달하기로 하였다. 아름다운재단은 기부사이트 해피빈(<a “http:=”” happybean.naver.com”=””>http://happybean.naver.com)의 ‘올 크리스마스엔 나도 몰래싼타가 된다!’라는 기부이벤트를 통해 일반 시민이 몰래싼타가 되어 아동이 받고싶은 선물을 기부하고, 산타의 메시지를 남기면 해당 아동에게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 날 새벽 아이들 몰래 전달된다.

이번 몰래싼타 이벤트는 일반 시민들이  빈곤가정 아동들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접하고 크리스마스 편지와 함께 원하는 선물을 주어, 아이들에게는 잃어버린 동심을, 참여하는 일반시민들에게는 나눔의 행복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즐거운 이벤트로 ‘몰래싼타’가 된 어른들과 산타에게서 선물을 받게 될 아동 모두에게 특별한 나눔을 경험할 수 있게 하고, 이를 통해 희망을 느껴보고자 기획되었다.

케이크를 기증하는 파리바게뜨는 본사와 가맹점주들이 함께  ‘눈사람귀마개’와 같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참여하기로 하였다.

사진설명글 –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소외아동 2천여명에게 전달할 ‘몰래싼타’의 모습
이번 몰래싼타 이벤트에서는 기부포털사이트 해피빈 내에 기부블로그인 해피로그를 운영중인 공익단체(사회복지단체, 시민사회단체, 공부방 등) 101곳을 통해 전국의 소외아동 2천여명을 추천받아 진행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이브 날 몰래싼타의 선물과 함께 달콤한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아이들 몰래 전달할 계획이다.

‘몰래싼타’이벤트는 지난 12월 14일부터 해피빈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2월 24일까지 계속된다. 일반 네티즌이 몰래싼타가 되려면 해피빈(<a “http:=”” happybean.naver.com”=””>http://happybean.naver.com)에서 2천여명의 아동 중 원하는 아동사연을 선택하여 클릭 30,000원 상당을 기부한 후 산타의 행복메시지를 남기면 손쉽게 몰래 산타가 될 수 있다.

*‘몰래싼타’가 된 네티즌이나 참여기업의 임직원 인터뷰 및 기업취재가 가능합니다.
*본 ‘몰래싼타’이벤트는 아동들에게는 철저하게 비밀로 진행되어 더 큰 행복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사업인 만큼 추천된 아동들의 취재는 불가능합니다.

아름다운재단 해피빈팀 황선미 간사 011-9817-3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