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후원합니다”
– 3만명 대규모 전국 도네이션 시사회 개최


<원스>, <어거스트 러쉬>등 웰메이드 음악 영화의 돌풍을 이어갈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드림업>이 전국에 걸친 3만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꿈과 재능을 가지고 있는 아동 청소년을 후원하는 드림 서포터즈 도네이션 시사회를 개최, 영화와 함께 꿈을 후원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관심을 모은다.


첫 번째 드림 프로젝트 :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의 꿈을 후원합니다

3만 대규모 드림 서포터즈 도네이션 시사회 개최!
할리우드 핫 스타 바네사 허진스, 알리 앤 에이제이(Aly & A.J.)의 싱어송라이터 앨리슨 미칼카와 신예 배우 갤런 코넬 등 재능있는 실력파 젊은 배우들의 호연과 MTV 공연 실황을 보는 듯 생생한 무대와 신나는 록 음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드림업>이 3만 명 규모의 대대적인 전국 시사회를 개최한다. 영화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외화로서는 이례적으로 3만 명이라는 대규모 시사회를 개최해 더욱 기대를 모으는 <드림업>은 특히 전 시사회 현장에서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후원하는 드림 서포터즈 도네이션를 진행할 예정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드림 서포터즈 도네이션은 시사회 현장에 모금함을 설치, 참석자들의 자율적인 모금으로 진행된다. 이 행사를 통해 모금된 금액은 전액 아름다운재단에 기부돼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들의 특기 적성 교육활동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아름다운재단은 음악, 미술, 체육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과 꿈을 안고 있으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기회를 얻지 못하는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들을 위해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 단순히 영화만을 관람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실제 자신의 꿈을 펼치지 못하는 아이들을 후원할 수 있는 선행으로 이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별한 재능도 존재감도 없던 아이들이 음악으로 의기투합해 록 밴드를 결성하고 꿈과 우정, 사랑을 이루어가는 과정을 통해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는 <드림업>. 특히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을 시사회에 초청하고 음악에 대한 꿈을 키우는 학생 밴드를 특별히 초청하는 등 의미 있는 프로젝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 대규모 도네이션 시사회로 더욱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 시사회와 실제 음악에 대한 꿈을 키워가고 있는 학생 밴드 초청 특별 시사회 등 다양하고 의미 있는 드림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섹시하고 매력적인 밴드의 리더 ‘샬롯’, 카리스마 넘치는 4차원 보컬 ‘샘’, 그리고 함량 미달 엄친아에서천재 매니저로 거듭나는 ‘윌’. ‘밴드슬램’의 우승을 위해 음악으로 의기투합한 이들의 꿈, 우정, 사랑을 담은 드림 프로젝트 <드림업>은 젊음과 열정이 살아 숨쉬는 최고의 무대로 9월 3일 관객들을 흥분시킬 것이다.


영화정보
* 제 목 : 드림업 (원제: BANDSLAM)
* 장 르 : 익사이팅 뮤비테인먼트
* 감 독 : 토드 그라프
* 출 연 : 바네사 허진스, 앨리슨 미칼카, 갤런 코넬
* 수입/ 배급 : ㈜ 케이디미디어
* 상 영 시 간 : 111분
* 관 람 등 급 : 12세이상 관람가
* 개 봉 : 2009년 9월 3일


시놉시스
함량 미달 엄친아, 밴드 매니저가 되다!
엄마 친구조차도 “잰 좀 아니다” 라고 할 정도로 어리숙하고 소심하지만 음악에 대한 애정만은 남부럽지 않은 소년 ‘윌’. 전학 온 첫 날, 전교생이 꿈의 음악대회 ‘밴드슬램’ 개최 소식에 열광하는 사이 엉뚱 4차원 소녀 ‘샘’을 만나고 첫 눈에 호감을 느낀다. 게다가 치어리더 출신의 교내 최고 퀸카 ‘샬롯’과 절친이 되는 행운까지 누리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밴드슬램의 우승을 노리는 엑스 남친이 자신의 밴드를 무시하자 발끈한 ‘샬롯’은 밴드슬램 출전을 선언하고 반 강제로 ‘윌’을 매니저로 지명하는데…


좌충우돌 밴드, 열정과 꿈의 무대에 서다!
엉겁결에 밴드 매니저가 된 ‘윌’은 새 멤버들을 영입하는 노력과 천부적 음악성으로 ‘샬롯’의 불협화음 밴드를 그럴싸한 실력으로 끌어 올린다. 이에 ‘샬롯’은 ‘샘’을 짝사랑하는 ‘윌’의 연애 코치를 자처한다. 하지만 대회를 코 앞에 두고 밴드를 이끌던 리드보컬 ‘샬롯’이 돌연 출전을 포기하고, 밴드는 최대 위기를 맞는다. 이에 수준급의 노래와 기타실력을 숨기고 있던 ‘샘’이 대회를 포기할 수 없는 ‘윌’을 위해 새 보컬로 합류하게 되고, 이들은 마침내 밴드슬램의 무대로 향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공연을 마치고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오직 최고만을 위한 무대!
꿈을 향한 그들의 도전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