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만남에 초대합니다

아름다운재단 기부자?시민행사 전국투어 5월31일 대구에서

윤정숙 상임이사의 나눔 이야기, 기부자 사례 소개 등 ‘다채’  

“아름다운 나눔으로 맺어진 佳族(가족)을 초대합니다.”

아름다운재단(이사장 박상증)은 오는 5월 31일 토요일 오후 5시 대구청소년종합지원센터(대구 중구 종로1가 소재)에서 대구, 경북?경남지역 기부자와 대구시민들을 초청한 가운데 ‘아름다운 대구, Colorful 대구’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재단이 매월 셋째 주 목요일마다 서울 중구 가회동 아름다운재단 본관에서 기부자간 공감과 소통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하는 ‘처음자리 마음자리’의 지역순회행사인 ‘아름다운 만남’ 일환으로 기획됐다. 아름다운재단은 2005년 부산을 시작으로 4년째 전국 각지에서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아름다운 대구, Colorful 대구’에서는 아름다운재단 윤정숙 상임이사가 따뜻하고 행복한 나눔 문화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갖고, 아름다운재단 기부자이자 시민모금가인 고한용(32, 대구 수성구)씨가 자신의 나눔 이야기를 전한다. 행사 말미에는 참석자 모두가 함께 둘러앉아 소박한 밥상을 받는 정겨운 자리가 이어진다.

아름다운재단 기부자지원팀 연미영 팀장은 “이번 행사는 그간 기부자 행사에 참석하고 싶어도 거리가 멀어 함께하지 못했던 기부자들과 아름다운재단의 나눔 문화에 관심 있는 일반시민들에게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쉽고 편리한 나눔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아름다운 나눔으로 맺어진 佳族(가족)이 되고픈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말했다.

일반 시민의 참여 신청은 전화(02-744-1006)와 홈페이지(www.beautifulfund.org)에서 가능하다.

문의 : 아름다운재단 기부자지원팀

       이지원 02-730-1235(내선 270) / <a “mailto:jiwon1206@beautifulfund.org”=””>jiwon1206@beautifulfun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