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유리님의 유리한 홈트,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자립하길
요즘 집에서도 자신을 돌볼 수 있는 홈트(홈트레이닝)가 인기인데요! 다양한 콘텐츠 협업과 기부로 꾸준히 함께하고 있는 배우 권유리님이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 키트 ‘유리한 홈트’ 200개를 아름다운재단에 보내주셨어요. 자립준비청년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자립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서 보내주셨다고 합니다.
나만의 공간에서 나를 위해 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운동입니다. 드라마에서도 보면 주인공이 심란할 때 달리기를 하고, 마음의 안정을 위해 요가를 하는 등 일상의 스트레스를 푸는데 운동을 많이 활용하죠! 운동하고 나면 힘들지만 몸도 마음도 더 나아지는 기분을 느낍니다. 자립준비청년들의 건강한 자립에도 운동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트럭을 한 가득 채울 만큼 무게와 크기도 남달랐던 유리한 홈트 세트 자립준비청년 200명에게 전달했습니다. 청년들이 보내온 센스 있는 후기를 함께 전해드립니다.
몸도 마음도 자립에 ‘유리’해질 것 같습니다
평소에 하루일과가 불규칙적이라 운동하는 루틴을 만들기 어려웠는데요. 욕심부리지 않고 조금씩 나의 건강을 돌보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몸도 마음도 자립에 유리해질 것 같습니다. – 박강빈 캠페이너
옛날에는 운동을 즐겨 했었지만 서울로 상경하고 나서 바쁜 일상에 치여 살아 운동할 수 있는 여유가 없었습니다..ㅠㅠ 이번에 유리한 홈트 덕분에 집에서도 틈틈히 운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감사합니다 ☺ – 박한수 캠페이너
얼마전 아름다운재단을 통해서 유리한 홈트 운동기구세트를 선물 받았습니다. 박스를 뜯자마자 눈에 확 들어오는 초록색의 예쁜 색감과 다양한 물품으로 구성되어있는 홈트레이닝 세트 덕분에 내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안그래도 요새 너무 더운 날씨라 밖으로 운동나가기도 힘들고, 몸도 축 쳐졌는데 시원한 집에서 간단한 스트레칭과 운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이번 여름에는 유리한 홈트 세트로 건강하게 보내보겠습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손자영 캠페이너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헬스장에 가기 귀찮은 날에도 홈트레이닝 도구가 있으니 집에서 운동을 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운동 후에는 폼룰러를 이용해 뭉친 근육을 풀 수 있어 집에서 운동과 마무리를 한 번에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운동을 할 수 있게 키트를 지원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조규환 캠페이너
유리님과 꾸준하고, 특별하게 이어온 인연
유리님과는 작년 11월 ‘유리한 식탁’에 초대되어 주방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신선, 손자영, 허진이 캠페이너와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이야기를 담은 ‘소울푸드’ 컨텐츠를 함께했거든요. 짜장면을 함께 요리하고 나눠 먹으면서 자립준비청년의 이야기를 함께 영상으로 전했습니다.
유리님은 ‘굿잡’이라는 드라마에서 돈세라라는 역할을 맡았는데 돈세라가 바로 자립준비청년이었더라고요. 캠페이너들처럼 또 다른 동생들을 돕는 역할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열여덟 어른 캠페인과 캠페이너들의 이야기에 공감해 주셨던 것 같습니다.
유리님과의 인연은 여기에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작년 12월 5일, 받기만 하는 생일이 아닌 누군가와 마음을 나누는 특별한 생일을 보내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퇴소응원키트를 함께 준비했고,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기부로 함께 해주셨습니다. 그 이야기는 팟캐스트에 고스란히 담겨 있는데요! 아직 듣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출근길, 퇴근길에 한번 들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립준비청년들이 살아가면서 ‘나’를 위한 일들이 일상에서 하나씩 더 늘어나길 바라며, 유리님과 자립준비청년들의 힘찬 발걸음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