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28일 오후 5시경! 반가운 전화가 걸려 왔습니다.
300만원을 기부하고 싶다고 하시는데 내용을 조금 들어보니 회사에서 하는 그냥 일반 기부가 아닌, 회원들의 마음까지 모인 매칭기부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더 자세히 여쭸더니~
‘뽐뿌’사이트에서 회원들이 글쓰기 등의 뽐뿌 활동을 통해 모은 뽐뿌포인트를 기부하면
그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여 모인 돈만큼 (주)뽐뿌커뮤니케이션에서 매칭하여 기부를 하겠다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모은 것이었습니다.
2012년 제3회 나눔캠페인 ‘좋은 세상을 만드는 포인트 기부'(클릭)
이벤트 진행결과
총 1,761명의 회원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며 1,676,654원이 모였답니다.
이에 더하여 (주)뽐뿌커뮤니케이션에서 금액을 더하여 총 3,000,000만원이라는 큰 금액을 기부하게 되신거지요.
2010년부터 매년 이와 같은 나눔 이벤트를 꾸준히 해오셨다고 하네요. 3회째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 모금으로는 바로, 아름다운재단에 기부를 하기로 하셨고
지금 한참 진행중인 <나는 아이들의 불평등한 식판에 반대합니다>에 함께 하시게 된거였습니다.
무려 1,761명의 마음을 모아 마련된 기부금이라고 생각하니 그 어느 때보다도 든든해졌습니다.
이 이벤트를 준비할 당시에는 우리 아동들의 1,420원 밥값에 대해 모르셨을지 모르겠지만, 이제는 이 모든 분들께서 그 소중한 기부금이 어떻게 쓰일지 알게 되셨을테니
이는 우리 보육원 아이들에게 1,761명의 원군이 생긴 것과 다름없으니까요.
2012년의 끝자락에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해주신, 그리고 아동양육시설의 아동들을 보듬어주신 (주)뽐뿌커뮤니케이션과 뽐뿌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마음 보태어주신 기부자님들의 그 마음만큼이나 넉넉하고 따뜻한 한 해 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이 캠페인은 1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서 이 캠페인의 홍보대사가 되어주신다면, 1만 6천명의 아이들이 평범한 식판 받는 그날이 더 가까워질거라 믿습니다. 함께 해주실거죠?^^
소민맘
이벤트 정보가 많은 곳으로만 알고있었는데, 글쓰기 포인트로도 기부할 수 있었군요.
착하다!!! 뽐뿌 회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