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변호사 기금 기부자님들께 알려드립니다
아름다운재단에서 소외계층 및 사회적 약자를 위한 공익법 활동을 펼쳐온 공익변호사그룹 공감이 ‘공익인권법재단 공감’으로 독립함에 따라 아름다운재단에서 공익변호사 기금을 종결하게 되었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은 공익변호사 기금을 ‘공익인권법재단 공감’으로 이전합니다. 4월부터 공익변호사 활동의 지원을 원하시는 기존 기부자 여러분 및 시민 여러분께서는 ‘공익인권법재단 공감’으로 기부를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공익변호사 기금에 기부해주시던 기부자 한 분 한 분께 연락을 드렸으나 연락처 변동 등으로 연락이 닿지 않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름다운재단으로 계속 기부를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을 주시면 새롭게 희망하시는 영역으로 기부를 계속하실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특별히 다른 영역의 사업으로 지정해주시지 않는 경우 아름다운재단의 1%기금에 매칭되어 우리사회 기부문화 확산 및 발전을 위한 사업과 다양한 사회문제에 대한 대안을 모색하는 풀뿌리 단체들의 사업지원을 위해 쓰이게 됩니다.
‘공익인권법재단 공감’ (http://www.kpil.org)도 아름다운재단과 같은 지정기부금 단체로서 소중한 기부금에 대해 동일한 세제혜택이 제공됩니다.
‘아름다운재단’과 ‘공익인권법재단 공감’은 이제 독립 재단이자 자매단체로서 우리 사회 공익의 향상을 위하여 앞으로도 계속 협력해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문의 : 모금국 김아란 팀장(02-6930-4512), 고혜진 간사(6930-4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