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는?
출생, 백일, 돌, 결혼, 생일 등 삶의 다양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자 기부에 동참하신 기부자님의 나눔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Day 기부하기]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우리에게 친근한 가족! 배우 엄태웅&윤혜진 부부와 엄지온 양이 아름다운재단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에 동참했습니다. 지온이의 엄마 윤혜진 님이 지온이의 4살 생일을 맞이하면서 아름다운Day에 참여한 기념으로 지온이가 ‘뽀로로 나눔동화책’을 열중해서 읽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으로 사람들에게 알렸습니다.
어느덧 훌쩍 성장한 지온이가 뽀로로 나눔동화책을 읽는 모습을 본 많은 사람이 생일 축하 댓글과 아름다운Day 기부 참여를 문의하는 댓글을 남기며 아름다운재단의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에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
지온이가 읽은 ‘뽀로로 나눔동화책’은 아름다운Day 기부 감사선물로, 첫돌 또는 생일을 맞아 생애첫기부를 한 아이에게 뽀로로와 친구들이 아이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내용의 단 하나뿐인 맞춤형 동화책입니다. 좀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엄마, 아빠와 아이를 위해 준비한 ‘뽀로로 동화의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배우 엄태웅 님과는 아름다운재단의 인연은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 2007년 아름다운영화인기금을 통해 인연을 맺으며 꾸준히 나눔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온이 생일을 기념하며 아름다운Day 참여한 엄태웅 가족, 이렇게 나눔 인연은 더 깊어져 갑니다!
참 소중한 우리 아이의 특별한 생일, 첫돌
뽀로로 나눔 동화책과 함께 나눔을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