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재단의 치매가정지원캠페인 <이름을 잊어도>와 함께 해주신 온스몰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온스몰은 캠페인의 물망초 디자인을 적극 활용한 컵과 홀더, 캐리어 등의 제품을 론칭해서 치매 어르신들의 삶을 함께 응원하고 있습니다. 물망초에 담긴 아름다운 나눔 소식을 공유합니다.


5월의 햇살 좋은 날, 종로구 서촌에 물망초가 피었습니다.

아기자기한 물망초 꽃이 그려진 컵에 시원한 커피와 과일주스를 담아 산책을 하는 회사원들을 곳곳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이 컵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물망초가 그려진 컵홀더

<나를 잊지 말아요> 캠페인 컵홀더

온스, 세상의 따뜻함을 담았습니다.

예쁜 물망초 컵은 식품포장용기 전문 쇼핑몰 ‘온스몰(www.ouncemall.com)’에서 만든 기부 상품입니다. 아름다운재단 <이름을 잊어도> 캠페인의 물망초 디자인을 적극 활용한 컵과 홀더, 캐리어 등의 제품을 론칭해서 치매 어르신들의 삶을 함께 응원하고 있습니다. 제품 판매 수익금의 10%가 매달 재단에 기부되어 ‘재가 치매노인 보조기기 지원사업’에 지원되고 있어요.

‘온스몰’을 운영하고 있는 ㈜현진제업은 종이컵, 종이도시락 등의 식품포장용기를 자체적으로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기업 후원 제품을 별도로 만들어 꾸준하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출처 : 온스몰

이름을 잊어도, 당신은 여전히 소중한 당신입니다.

물망초의 슬픈 꽃말은 ‘나를 잊지 마세요’라고 해요. 아름다운재단의 <이름을 잊어도> 캠페인은 ‘치매로 인해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잊어도 당신은 여전히 당신입니다’라는 마음을 담고 있어요. 이 캠페인은 치매 가족을 돌보느라 삶의 많은 부분을 포기하고 살아가는 보호자들이 간병의 어려움에 지치지 않도록 도울 수 있는 치매 보조기기를 지원합니다.

치매 어르신이 혼자 밖으로 배회하는 일이 없도록 알림을 해주는 배회감지기, 손떨림에도 혼자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치매 식기, 치매어르신의 지속적 소통과 인지, 심리에 도움을 주는 로봇인형 등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치매 보조기기는 어르신의 자존감을 지켜주고, 정서적 안정감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랑할 시간

치매가정지원캠페인 <이름을 잊어도>

최대한 많이 팔아 많이 나누는 것!

출처 : 온스몰

아름다운재단은 다양한 방식으로 기업과 함께 나눔을 실천합니다. 그 중 공익연계마케팅(CRM)은 ‘최대한 많이 팔아 많이 나누는 것‘이라는 착한 목적을 가지고 고객이 간접적으로 기부에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하는 사회공헌활동입니다. 주변 곳곳에 물망초 컵이 가득하길 바라며, 온스몰 물망초 용기와 <이름을 잊어도>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p.s.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서 서촌에서 가장 고소하고 맛있는 커피집 <서촌커피>, <제대로커피>에서 물망초 상품을 사용해주셨어요! 덕분에 많은 분들께 캠페인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두 사장님, 멋져요!

[홈페이지 둘러보기]

 

환경을 생각하는 식품포장 전문 브랜드 [온스 :]는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하는 안전한 식품포장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품질 연구와 노력으로 새로운 식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용기에 담긴 음식과 사용하는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온스 :]는 더 깨끗하고, 더 안전하고, 더 실용적인 용기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