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희망 공간을 만들어 주는 실천적 나눔

 

기업소개 | 사이버다임

1998년 설립된 사이버다임은 전자문서나 지식과 같은 기업의 핵심비즈니스 콘텐츠, 기업 포털과 같은 협업환경을 지원하는 IT 인프라시스템을 독자기술로 구축하여 온 업무컨설팅 기업입니다. 인터넷 시대의 핵심 IT 기술을 확보하는 데 많은 노력을 경주하여 왔으며, 300개에 육박하는 공공 및 기업 고객들로부터 성능 및 안정성에 대한 검증을 받았습니다. 

www.cyberdingm.co.kr

 

기금소개 | 사이버다임작은시작기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는 사이버다임은 2004년부터 아름다운재단과 인연을 맺어온 기업입니다. 2007년에는 <사이버다임작은시작기금>을 만들고, 매월 임직원 급여 기부금, 회사의 매칭기부금, 자율 냉장고 수익금, 임직원 강연료, 익명의 기부금 등을 모아 기부하고 있습니다.

<사어비다임작은시작기금>은 소년소녀 가정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임대료 및 관리비를 지워하고 있습니다. 기금을 통해 단순히 임대료나 관리비만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주거 환경이 불안한 소년소녀가정의 어려움을 사회적으로 제기하고, 정책으로도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택이 상품이고 재산증식이 되어 버린 요즘, <사이버다임작은시작기금>이 과도한 주거비 때문에 생계는 물론 교육의 기회마저 박탈당할 위기에 처한 아이들에게 희망의 공간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