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네집기금
- 기금출연자
- 이상엽, 최은경, 이해영
- 기금출연일
- 2008 ~ 진행중
- 지원사업
- 다솜이작은숨결살리기
관련 태그
솔직한 입담과 맛깔스런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최은경 아나운서는 CF 출연료 전액 기부에 이어 이른둥이와 소외 아동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그치지 않고, 어려운 단체나 의미 있는 행사가 있을 때는 바쁜 일정에도 시간을 내어 참석해 자신이 가진 재능마저 기부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은경님과 이상엽님의 처음 마음은 지금까지 한결같이 이어져, 단순한 기부에서 벗어나 이 땅의 모든 아이들을 품는 부모의 마음으로, 또 내 아이에게 생활 속에서 나눔을 가르치고자 아름다운 재단에 가족기금인 ‘발리네집 기금’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상엽 교수님, 최은경 아나운서, 그리고 아들 해영이
이 세 가족이 모여 내 아이 뿐 아니라 모든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웃을 수 있는 사회를 희망하며 따뜻한 부모의 마음을 담아 아름다운재단에 기금을 만드셨습니다. 4년이 넘게 꾸준히 기부하며 아이들의 밝은 미래와 이 사회의 대안을 위해 이웃과 함께 나누던 이상엽, 최은경님은 이전의 기부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부부 각자가 아닌 뜻을 모아 함께 기부하면서 또 자녀가 어릴 때부터 생활 속에서 나눔을 배우고 더불어 함께 사는 삶을 자연스럽게 실천할 수 있도록 가족 기금을 만들고, 사랑하는 아이의 태명을 따서 ‘발리네집 기금’으로 이름지었습니다.
남편에서 아내로 또 자녀에게 이어진 나눔의 연결고리는 ‘발리네집 기금’으로 새로운 가족의 나눔의 역사를 쓰게 되었습니다. ‘발리네집 기금’은 건강한 미래 세대 양성을 위한 사업과 이른둥이 지원 사업을 위해 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