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시민참여와 나눔을 연결하겠습니다.

메일이 잘 안보이신다면 웹에서도 볼 수 있어요.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아름다운재단은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시민참여와 나눔을 연결하겠습니다.

‘모두를 위한 변화, 변화를 만드는 연결’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곁을 지키고 공익활동의 현장에서 함께 뛰겠습니다. 따뜻한 응원과 한결같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가내 만복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이뤄지길 기원하겠습니다.

나눔의 온기로 따뜻했던 시간, 기부자 초청행사 ‘처음자리마음자리’

“뭘 해도 안 되던 때가 있었어요. 그때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들이 보이더라고요. 꼭 나를 보는 것 같고, 마음이 자연스레 돕고 싶더라고요.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기부를 시작하면서 제가 더 위안을 얻었어요. 힘들더라도 이겨내서 더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동기 부여도 되었고요.”

‘나에게 나눔이란?’ 질문에 대한 어느 한 기부자님의 답이에요. 힘든 시기에 기부로 삶의 희망을 되찾았다며 들려주신 이야기인데요. 지난 12월 9일, 새내기 기부자님을 초대해 나눔에 대한 생각을 듣고 아름다운재단이 만든 변화를 살펴보는 ‘처음자리마음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커피 감정사이기도 한 아름다운재단의 매니저가 직접 커피를 내리며 들려준 이탈리아의 커피 나눔 문화 ‘소스페소’ 이야기, 23년간 변화를 만들어간 아름다운재단의 공익사업과 캠페인 소식들 그리고 기부자님들이 나눔을 시작하게 된 이유도 들어봤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꿈꾸는 사람들의 온기로 따뜻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전해드릴게요.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