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여유가 없어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일단 적은 금액이라도 나눔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 당장 실천에 옮기지 않으면 언제까지고 미루기만 할 것 같아서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보다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멋진 일을 하고 있는
공익변호사그룹 ‘공감’을 응원합니다!
– 공익변호사기금 기부자, 엄수○그간 말로만 했던 제가 오히려 부끄럽습니다.
좋은 곳에 꼭 필요한 곳에 기부해주세요.
그리고 모두의 기대에 실망시키지 않는 아름다운재단이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 1%기금 기부자, 조규○기부에 대한 생각은 항상 했지만 막상 선뜻 하지는 못했습니다.
함께 사는 삶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보고 싶어 기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소중한 곳에 쓰이길 바랍니다.^^
– 빈곤 1%기금 기부자, 정지○이런 곳이 있는 지 미처 몰랐네요…
이렇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쉬운 방법들을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갔으면 합니다.
– 1%기금 기부자, 이환○좋은 생각은 머리에만 있으면 안됩니다.
좋은 생각이 행동으로 옮겨져야 비로소 아름다운 세상, 좋은 세상이 만들어지겠죠.^^
– 아름다운세상 기금 기부자, 최원○생각만하고 행동하지 않았던 것을 작은 발걸음으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1% 기금 기부자, 한소○
좋은 생각은 머리에만 있으면 안된다고 하신
최원○ 기부자님의 말, 보셨죠?
지금 이 순간도 ‘나눔’을 망설이고 있다면,
과감하게 ‘기부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
서산시 서령초등학교 6학년 1반 학생들이 이웃돕기 음식바자회를 하여 모은 돈을 담임교사 이름으로 보냅니다.
좋은 일에 써주세요.
– 빈곤 1%기금 기부자, 한진○
대학교 4학년때 실직가장 등록금 지원을 받아 무사히 졸업하고 취업한 사람입니다.
그때의 저처럼, 많은 학생들이 힘든 상황 속에서도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꿈을 펼칠 기회를 잡을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적지만 월급의 1% 나눔을 시작하려합니다.
– 미래세대 1%기금 기부자, 왕다○
십시일반(열 사람이 한 술씩 보태면 한 사람 먹을 분량(分量)이 된다는 뜻으로, 여러 사람이 힘을 합(合)하면 한 사람을 돕기는 쉽다는 말) 이 뜻처럼 나의 한 술이 누군가의 한 끼가 되기를 바랍니다.
– 1%기금 기부자, 박동○
사회는 점점 더 치열해지고, 인간 관계는 해체되어 가고 있습니다.
상생과 조화의 사회가,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이 이상과 희망을 품을 수 있는 사회가 되어가야 하는데,
비록 지난 오랜시간 역사는 진보되어 왔지만 아직도 해결해야할 문제는 많습니다.
그 와중에 아름다운 재단과 같이 사람들에게 희망을 나누어 가는 곳이 있어서 우리 사회는 아직 꿈을 꿀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항상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 1%기금 기부자, 성세○
JYJ 김재중의 해외팬입니다.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더 행복해지는 느낌입니다.
성장기의 아이들이 가난 때문에 자신의 꿈을 접어야 하는 일이 없도록 살펴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김재중부메랑장학 기금 기부자, PrinceJJ
작년에 구입한 아파트를 처분하게 되었습니다. 이익을 나누고자 기부합니다.
– 1%기금 기부자, 류효○
사회활동을 시작하며 기부하는 월급의 1% 만원. 4개월 후, 정직원 전환이 되고, 연차가 쌓이면 조금씩 늘어나겠지?
이렇게라도 시작하자. 기부!
– 1%기금 기부자, 이석○
저희 딸이 25주 990g 이른둥이로 태어나서 3번의 수술을 받고 건강히 퇴원을 했습니다.
저희 딸과 같이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는 이른둥이 및 이른둥이 부모님에게
조금 이나마 힘이 될까 싶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다솜이작은숨결살리기 기금 기부자, 최영○
여러분의 선행, 작은 행동 하나가 누군가를 돕기 위한 작은 힘이 되었습니다.
자신과, 우리와 더 큰 사회를 위해서 봉사하는 사람이 됩시다.
– 태평양제약 홀로사는노인지원 기금 기부자, 5학년4반
호기심
학교아이들과 선생님, 연예인을 좋아하는 해외팬 그리고 아름다운재단의 장학금을 지원받고 사회활동을 시작하시는 분, 집을 처분하신 분…참 다양한분들이 만들어내는 감동이 전해지네요.
김간사
기부자님들이 남긴 한마디를 보는게 일하는데 참 힘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