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아름다운 1%나눔 캠페인에 동참”
생활정보 신문 교차로와 아름다운재단이 함께 1% 나눔 캠페인 약정
아름다운재단(이사장 박상증)은 생활 정보신문 교차로(협의회장 김인겸)와 함께, 지난 2월 22일에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1% 나눔 캠페인 약정식을 가졌다. 국내 75곳과 해외 15곳의 지역판 가지고 있는 교차로는 나눔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힐 수 있도록 광범위의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한 1% 나눔 홍보캠페인을 진행한다.
교차로는 경영 이념인 아름다운 사회건설에 한발 짝 더 다가가기 위해, 아름다운재단의 1%나눔 및 다양한 참여를 유도하는 휴가비 1%, 금연 1% 등을 전국 및 해외 교차로 지면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며, 기부 문화의 미담사례를 소개 해 많은 국민들이 1%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데 동기를 부여할 계획이다.
이날 참석한 김인겸 교차로협의회장은 “이번 1%나눔 캠페인 약정을 통하여 지역생활정보신문 교차로가 사회 소외계층 지원 및 사회공익활동 지원에 더욱더 힘써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아름다운재단의 1%나눔은 월급의 1%, 수익의 1%, 용돈의 1% 등 생활속에서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나눔을 전파하여 현재 약 2만 8천명이 참여 하고 있으며, 일반 직장인, 공무원, 중소 규모의 자영업자, 학생, 주부 등 다양한 사람들의 참여 속에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1% 나눔 참여 문의 02) 766-1004 <a “http:=”” www.beautifulfund.org”=””>www.beautifulfun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