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만남에 초대합니다
아름다운재단 강원지역 기부자 및 시민과의 만남 9월 27일 춘천에서
윤정숙 상임이사의 나눔 이야기, 함께하는 밥상 등 정겨운 만남
“나눔으로 맺어진 아름다운 만남에 강원 도민들을 초대합니다.”
아름다운재단(이사장 박상증)은 오는 9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 강원도 춘천시 국립춘천박물관 1층 세미나실(석사동 우석로 소재)에서 강원지역 기부자와 시민들을 초청한 가운데 ‘아름답다. 강원, 만남 그리고 나눔’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재단이 매월 셋째 주 목요일마다 기부자간 소통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서울 아름다운재단 본관에서 여는 ‘처음자리 마음자리’의 지역순회행사 ‘아름다운 만남’ 일환으로 기획됐다. 아름다운재단은 2005년 부산을 시작으로 4년째 전국 각지에서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아름답다. 강원, 만남 그리고 나눔’에서는 아름다운재단 윤정숙 상임이사가 행복하고 따뜻한 나눔 문화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갖고, 강원지역 기부자들이 소박하면서도 특별한 자신만의 나눔 이야기를 참석한 이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 말미에는 참석자 모두가 함께 둘러앉아 소박한 밥상을 받는 정겨운 자리도 이어진다.
아름다운재단 기부자지원팀 연미영 팀장은 “이번 행사는 그간 기부자행사에 참석하고 싶어도 거리가 멀어 함께하지 못했던 기부자들과 아름다운재단의 나눔 문화에 관심 있는 일반시민들에게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쉽고 편리한 나눔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나눔의 가치에 공감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말했다.
신청은 전화(02-744-1006)와 홈페이지(<a “http:=”” www.beautifulfund.org=”” “=”” target=”_self”>www.beautifulfund.org)를 통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