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재단, <어린이 나눔캠프> 열어
GS칼텍스 7년째 어린이 나눔교육 후원
아름다운재단(이사장 예종석)은 8월 12일(월) 오전 9시 성동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GS칼텍스 김기태 전무와 아름다운재단 김미경 사무총장 및 ‘어린이 나눔클럽’ 회원 및 학부모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교육 기금전달식과 ‘어린이 나눔캠프’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7년간 나눔교육 사업을 후원해온 GS칼텍스(대표이사 허진수 부회장)가 아름다운재단에 기부금 5천만원을 전달하고 캠프참여아동 및 부모 등 관계자가 참가한 가운데 어린이 나눔캠프 발대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전달식에서 GS칼텍스 김기태 전무는 “GS칼텍스는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나누는 세대로 성장하는데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아름다운재단 김미경 사무총장은 “7년간 파트너십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는 GS칼텍스의 노력은 특별하다” 며 “미래세대가 나눔의 리더십을 키워가도록 교육사업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름다운재단은 미래세대인 아이들이 나누는 세대로 성장하도록 나눔교육 사업을 2004년부터 진행해왔다. 아름다운재단의 나눔교육은 초등학교 아이들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나눔에 대해서 알아가고 실천하는 자기주도형 나눔 프로그램이다.
이렇게 가정에서 진행되는 나눔교육은 8월12일부터 3박4일간 놀이와 체험을 통해 나눔을 알아가는 나눔캠프를 비롯하여 어린이 나눔교육 길라잡이, 어린이 모금가 반디 나눔장터 등의 공동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나누는 습관으로 체득된다.
어린이 나눔클럽 가입 문의 : 02-6930-4579 / www.bf1004.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