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명 캠페이너가 전하는 메세지 “우리는 사랑받아 마땅한 존재야”
메일이 잘 안보이신다면, 웹에서 보기 👆
열여덟 어른 뉴페이스, 이진명 캠페이너를 소개합니다! ✨ 이진명 캠페이너는 자신을 바라보는 보육원 안팎의 다양한 시선과 그에 대한 고민을 음악에 담아내고 있는 래퍼입니다. 디지털 싱글 <토이스토리>를 통해 열여덟 어른에게 다양한 꿈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어요.
<토이스토리>는 동명의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곡인데요. 우디, 버즈, 보핍 등 영화 속 주인공들은 외모도 성격도 다르지만 한집에 모여 가족이 됩니다. 이진명 캠페이너 역시 따뜻한 위로 속에서 서로에게 가족이 되어준 친구들과 스스로에게 ‘우리는 사랑받아 마땅한 존재’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진명 캠페이너의 경쾌한 랩핑과 묵직한 메시지를 담은 라이브클립은 메인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 들어보실 수 있어요. 멜론 등 음원사이트와 열여덟어른TV 유튜브에서도 플레이해주실거죠? 🎧
계획기부 전에 꼭 알아두어야 할 세무상식, 서 간사와 함께 알아봐요!
혹시 계획기부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언제, 어디에, 어떻게, 얼마를 기부할지 계획을 세워 기부하는 것을 뜻하는 말입니다. 누구나 계획기부를 할 수 있지만, 꼼꼼한 사전준비와 전문가의 도움이 필수적입니다. 재산의 유형에 따른 평가/처분, 법적 효력 검토, 세금 등의 이슈가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서 간사와 아름다운재단 기부컨설팅위원회가 지난 5월부터 유산, 계획기부를 준비할 때 필요한 법률, 세무, 부동산 정보를 콘텐츠로 제작하고 있답니다. (서 간사와 계획기부 알아보기 링크👆) 오늘은 기부컨설팅위원회 세부문과 박민선 위원이 계획기부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 알아두면 좋을 세무상식에 대해 전해드립니다. 함께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