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르게, 정보 변경하러 가요!
메일이 잘 안보이신다면, 웹에서 보기 👆
새해 인사를 드린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연말이 다가오고 있어요. 올 한 해동안 나눔을 실천해주신 덕분에 많은 변화들을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신규 사업과 캠페인, 또 다른 기부자님의 이야기까지 열심히 담아서 전해드리려 합니다. 소식을 꼼꼼히 전해드리기 위해서는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정보가 정확해야 하는데요! 혹시 그간 변경된 내용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변경해주세요. 이메일, 우편 반송 비용을 줄일 수 있고, 기부금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정보변경을 해주신 기부자님 중 20분을 추첨해 아름다운재단 다이어리를 보내드릴게요. 그럼 2022년 1월 뉴스레터에서 만나요! 🎄
“이른둥이 부모가 아기들을 믿고 즐겁게 살아준다면 좋겠어요.”
세상에 조금 일찍 나온 이른둥이들은 신생아집중치료실에서 퇴원한 후에도 언어, 인지, 감각통합 치료와 같은 재활치료를 통해 쑥쑥 성장합니다. 아름다운재단은 재활치료비 뿐만 아니라 재활병원을 오가는 교통비, 형제자매 돌봄, 심리치료비용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2021년 이른둥이 재활치료비 지원사업에 참여한 정현이도 재활치료를 통해 손 움직임이 점차 나아지고 있습니다.
몸이 불편한 이른둥이를 키우면서 죄책감을 느끼는 양육자들이 많지만, 정현이 엄마 김현정님은 ‘아기들은 생각보다 강하니 부모가 아기들을 믿고 즐겁게 살아준다면 좋겠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현정님처럼 오늘도 이른둥이 아기를 돌봐주시는 양육자들, 그리고 무럭무럭 크고 있는 이른둥이에게 응원을 더하고 싶습니다. 2022 이른둥이 재활치료 지원사업 공모는 12월 6일부터 아름다운재단 배분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