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필터TV기금

기금출연자
김나영
기금출연일
2021 ~
지원사업
위기여성 한부모가구 자립 지원사업
"노필터TV가 세상의 모든 영웅들, 싱글맘들을 응원하겠습니다."_김나영 님

2020년 코로나19 위기가 시작된 지 얼마되지 않아, 당시 확산세가 컸던 대구/경북 지역 한부모 여성 자영업자들의 생계비 지원을 위한 나눔으로 아름다운재단과 첫 인연을 맺게 된 방송인 김나영 님. 그 후 아름다운재단의 투명한 기부금 집행과 사업 보고로 재단에 대한 신뢰가 생겨,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nofilter TV(노필터 TV) 수익금을 몇 차례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하며 한부모 여성가장과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의 안정적인 자립을 지원해왔습니다. 

2021년 12월에는 보다 장기적인 계획으로 한부모 여성가장의 자립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자 유튜브 광고 수익금과 개인 추가기부를 더해 총 1억원의 기부금으로 <노필터TV기금>을 조성하였습니다.
"한시적 지원으로 인해 해결되기에는 큰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부모 여성가장들의 안정적인 자립을 돕는 최선의 방법을 아름다운재단과 논의해서 뜻깊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_김나영 님

이런 일이 가능했던 건 모두 함께해 주시는 채널 구독자분들 덕분이라며 감사를 전하는 김나영 기부자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선한 영향력 덕분에 김나영 님의 기부소식을 계기로 뒤를 이어 나눔을 실천하는 인플루언서들도 있었습니다. 한부모 여성가장의 건강한 자립을 응원하는 기부자님의 진정성과 아름다운재단의 전문성을 더해 정부지원에서 소외된 사각지대를 찾고, 당사자들의 가장 필요한 부분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민해가겠습니다. <노필터TV기금>은 위기여성 한부모가구 자립 지원사업에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