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자님 안녕하세요, 신임 사무총장 김진아입니다.
메일이 잘 안보이신다면 웹에서도 볼 수 있어요.
안녕하십니까? 아름다운재단 신임 사무총장 김진아입니다.
무더운 여름날씨에 기부자님의 건강과 가내 평안을 기원합니다.
저는 재단 창립 이래 처음으로 내부선발을 통해 취임한 ‘1호’ 사무국 출신 사무총장입니다. 조직 문화에 대한 이해, 재단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부자님의 나눔을 사회 연대로 연결하고 사회 변화로 확장하겠습니다.
기부자님과 구성원들의 목소리에도 더욱 귀 기울이겠습니다. 아낌없는 조언과 진심 어린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23년 8월 3일
희망가게의 20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한부모여성 창업자금 대출지원사업 ‘희망가게’가 스무살이 되었습니다!
2004년 7월 열린 1호점을 시작으로 얼마 전에는 501호점도 문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이 있었기에 스무 해 동안 500명 넘는 여성이 도전에 뛰어들 수 있었습니다.
희망가게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이들이 많습니다. 열정과 노력으로 삶을 단단히 일군 창업주, 창업 이후 매 순간 함께 뛴 사업담당자, 전폭적인 지지로 창업주들을 응원한 기업 파트너, 알찬 조언으로 함께 한 전문가들. 한부모 여성과 자립을 지원하는 든든한 조력자가 연결되어 더 많은 꿈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희망가게 20주년을 맞아 변화의 이야기를 한 곳에 담았습니다. 한부모 여성 창업주와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분들의 인터뷰, 그간의 성과가 담긴 희망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희망가게가 만든 변화의 기록을 기부자님들과 나누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