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기념나눔동화’ 어떻게 탄생 했을까요?


‘돌기념나눔동화’는,
아름다운재단 내 생의 첫 번째 나눔, ‘돌기념나눔‘에 참여한 기부자에게 드리는 선물입니다.  

자녀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돌찬지 비용이나 축하금의 일부를 기부하시면
아이의 첫 나눔을 격려하고, 축하하기위해 ‘맞춤형 나눔동화’를 선물로 드립니다.

‘돌기념나눔동화’ 구경가기


돌기념나눔동화‘ 는 고정욱 글 작가님, 엄유진 그림 작가님의 전문성 기부로 만들어 졌어요.
전문성 기부는 다양한 재능을 가진 분들이 자신이 가진 재능 또는 전문성을 기부하는 나눔입니다.
 

초등학생 사이에서 ‘어린이 대통령’으로 불리우는 고정욱 선생님!
고정욱 작가님의 기부동기입니다.

고정욱 블로그 구경가


영국에서 다수의 그림 동화책을 출간한 얼짱 일러스트 엄유진 선생님!

엄유진 작가님의 기부동기입니다.


 

살아가면서 생기는 많은 즐거움과 행복이 다른 사람들의 배려와 사랑에서 비롯됨을 생각할 때,   ‘나눔’은 꾸준히 계속되어야 하는 실천’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을 만난 후 만난 첫 생일을 의미 있는 나눔으로 시작하게 도와주신 부모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동화책 작업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즐거웠습니다.
주위의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배려할 줄 아는 마음을 배운 사람이 자기 자신도 더 사랑할 줄   알게 된다고 믿습니다.
제가 그림을 사랑하는 마음이나눔을 실천하신 분들께 특별한 기억이 된다면 더없이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이라 생각하여 재능기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의 다양한 노력과 활동 등을 통하여 앞으로 기부에 대한 인식이 보다 활성화되기 바랍니다.

– 그림작가 엄유진 –

 

‘돌기념나눔동화’
전문성을 갖고 활동하시는 고정욱, 엄유진 작가님의 나눔으로 탄생을 했습니다. 
한 아기의 나눔의 첫 단추를 꿰어주게 되어,오히려 영광이라고 하시는 고정욱 작가님!
아이에게 특별한 기억이 된다면,자신에게 더 큰 의미가 된다고 하시는 엄유진 작가님!
이 분들의 아름다운 나눔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작가님의 겸손한 나눔으로 아기들의 삶이 풍성해지길 기원해 봅니다.   

아름다운재단에는 전문성 나눔 외에도 다양한 1% 나눔이 있습니다.
고정욱, 엄유진 작가님과 같이 자신이 가진 재능을 기부해 주시는 전문성 나눔, 월급 1%나눔,
용돈 1%나눔, 작가의 인세1% 나눔, 출판 수익의 1%나눔 등 다양한 나눔이 있습니다.

 

 

댓글 2

  1. 황선미

    고정욱작가님 대단해요~~ 엄유진작가님이 재능기부에 동참할수있도록 해주셨다고 전해들었습니다. 나눔의 씨앗을 드넓게 뿌려주신덕분에 멋진나눔동화가 탄생되었네요. 고맙습니다~

  2. 소은맘

    여기서 소은이를 보게되니 참 기쁩니다^^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