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잇는, 나눔산책.아름다운재단 기부자님을 초대합니다. 나눔에는 사회의 변화를 바라는 수많은 마음과 바람이 담겨 있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은 2018년 새롭게 진행하는 마음을 잇는, 나눔산책을 통해 나눔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2018 마음을 잇는, 나눔산책.1회 내가 나눌 수 있는 나눔,2회 우리가 나누는 나눔,3회 함께 사는 사회를 위하여.함께 모여 생각해볼 수 있는 배움과 나눔의 자리,서로의 생각과 마음을 나누는 자리에 함께 해주세요.아름다운재단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아름다운재단 기부자님과 함께하는 두 번째 나눔산책. 녹음이 짙어가는 6월, 출간마다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나는 지방대 시간강사다, 대리사회의 저자 김민섭 작가님을 모시고 사회의 변화를 이끌어오는 따뜻한 연대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일시: 2018년 6월 2일(토) 오후 2시 ~ 4시. 장소: 아름다운재단 (옥인동 13-1). 대상: 아름다운재단 기부자 (선착순 30명, 지인 동반 가능). 내용: 김민섭 작가와 함께 생각하는 우리 시대 나눔이야기. 참가방법 : 강연신청 버튼 클릭 후 신청 (신청을 하면 결제안내 개별문자가 발송됩니다.) 참가비 : 3천원 (1인)(참가비는 2018년 기부금영수증에 포함됩니다.)마음을 잇는, 나눔산책 신청하기. 문의: 아름다운재단 기부자소통팀 02-766-1004 (ARS 2)
마음을 잇는, 나눔산책 신청하기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시작한 첫 마음을 이어나가 나눔에 관한 이야기 산책을 함께 하시는 건 어떠세요? 우리와 사회를,공익과 나눔을,기부자님과 함께 더 큰 변화로 이어가는 자리에 초대합니다.아름다운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