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는?
출생, 백일, 돌, 결혼, 생일 등 삶의 다양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자 기부에 동참하신 기부자님의 나눔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Day 기부하기]

*본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아름다운재단이 함께하는 

뽀로로 나눔동화 런칭기념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아이코닉스와 함께 하는 뽀로로 나눔동화 페이스북 이벤트

지난해, 아름다운재단은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를 런칭하며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특별한 파트너쉽을 맺게 되었는데요. 이 파트너쉽으로 아름다운Day의 돌기념기부 확산을 위해서 ‘생애첫기부’를 기념할 수 있는 [뽀로로 나눔동화 책]을 개발했습니다. 

뽀로로 나눔동화 소개 자세히보기

 뽀통령과 아름다운재단의 만남 이야기

돌기념기부 감사선물 ‘뽀로로 나눔동화 책’ 런칭을 기념하며, 아이의 첫돌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돌기념기부’에 더 많은 분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 첫 번째! 뽀로로 나눔동화 런칭기념 퀴즈 이벤트는 아이코닉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 중입니다. 아주 아주 쉬운 퀴즈 정답과 함께 사랑하는 아기에게 전하는 나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벤트 선물은 바로 !!! 세상 단 하나뿐인 ‘뽀로로와 함께하는 내 아이 맞춤형 나눔동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눔동화 책은 돌기념기부 50만원 이상 참여시 드리는 선물이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사랑하는 내 아기를 생각하며 이벤트에 참여하고,사랑하는 친구와 이웃의 아기를 생각하며 이벤트를 알려주세요!  

 

이벤트 기간: 2016년 4월 18일(월) ~ 2016년 5월 1일(일) 

이벤트 선물: 뽀로로 나눔동화 3명, 나눔키재기 50명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