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재단 연차보고서 ‘2015 나눔가계부’를 발행했습니다. 한 해 동안의 주요 활동과 모금·지원사업 성과, 운영 및 재정정보를 성실히 담았습니다. 무엇보다, 새로운 구성과 콘텐츠를 기획해 기부자님들의 소중한 나눔, 사회변화를 위한 아름다운재단의 노력과 미래비전까지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보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정확하게 보고하겠습니다.  기부자님들의 참여로 조성된 기부금의 쓰임을 꼼꼼하게 기록했습니다. 정량적 성과 수치, 주요 활동과 사업의 진행 과정을 살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수록했습니다. 

객관적으로 평가하겠습니다.  모금, 사업, 재정 영역 전반의 전문가 평가를 통해 객관성을 강화하고, 개선점과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한 고민도 담았습니다. 

투명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의 재정 현황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운용 과정, 관련 항목에 대한 세부 설명을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중장기 비전, 기금사업 개편 등 아름다운재단의 발전 계획도 공유하고자 했습니다.  

나눔가계부의 제작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부자님들께 꼭 보고 드려야 할 정보를 중심으로 개편해 나가겠습니다.  

나눔으로 세상을 빛내주신 기부자님 한 분 한 분의 성함을 가슴에 새기며, 2016년에는 보다 풍성하고 알찬 내용을 담을 수 있도록 나눔의 현장에서 더욱 분주히 뛰겠습니다. 

함께 해주시는 기부자님, 고맙습니다.

아름다운재단 2015 나눔가계부 다운받기 ☞

aa7248e06f364b72e3f89d9f2049931d102907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