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는?
출생, 백일, 돌, 결혼, 생일 등 삶의 다양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기념일 기부입니다.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자 기부에 동참하신 기부자님의 나눔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Day 기부하기]

 

00

아름다운재단은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로 생애 첫 기부를 실천한 아기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 뽀로로 나눔동화 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사랑스러운 주인공은 조은율 아기입니다. 

3월 16일, 은율이의 아빠와 엄마는 은율이의 첫돌을 기념하여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생애첫기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아기가 받은 사랑을 여러 이웃과 나누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아름다운 기부 선물. 아름다운재단은 이렇게 특별한 기부 선물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은율이의 사진이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맞춤형 ‘뽀로로 나눔동화 책’을 만들어 선물했습니다. 

kkb-201602291133036000 kkb-201602291133108467  

<아빠, 엄마의 기부 메시지> 

첫 아이…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아이입니다. 

모든 걸 다 해주고 싶은 우리 내 딸입니다. 

이 세상 모든 아이가 부모의 사랑을 받고 자라는 게 당연하지만 

그렇지 못한 아이들이 많다는 소식에 마음이 아플 때가 많습니다. 

우리 아이가 1년 동안 받은 사랑 나눌 수 있는 

넉넉한 아이로 자라길 바라면서 

기부를 신청합니다. 

 

‘뽀로로 나눔동화 책’은 부모님께서 골라주신 아이의 다양한 사진으로 편집하여 만들어집니다. 책 속에는 아이의 얼굴과 이름이 있어서 부모님보다도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동화책입니다. 

02

뽀로로 나눔동화 책은 아기가 태어난 지 1년째 되는 날, 아기가 받은 사랑을 여러 이웃과 나누고자 ‘돌기념기부’를 실천하는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나눔을 실천한 아기를 위해 뽀로로와 친구들이 함께 생일을 축하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통령’이 생일을 축하해주는 특별한 선물이자 부모님의 첫 기부 선물을 평생 간직할 수 있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11

나눔과 나눔으로 뽀로로 친구들에게 생일을 축하받는 ‘뽀로로 나눔동화 책’ 선물을 전하며, 은율이의 첫 생일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나눔으로 더욱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내 아이에게 

‘기부선물’과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맞춤 동화 ‘뽀로로 나눔동화 책’을 선물하세요!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