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재단의 1년, 연차보고서에 담았습니다.

기부자님과 함께 만든 작은변화를 담은 2020 온라인 연차보고서가 나왔어요! 8대 영역별 변화를 확인하실 수 있는 영역보고서도 준비했습니다. 지난 1년간 아름다운재단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세상 곳곳에 변화를 꽃피워낼 수 있었습니다.

2020 연차보고서는 다운로드 없이 링크를 통해 바로 보실 수 있어요. 올해는 오디오 연차보고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종이 연차보고서는 온라인 연차보고서 페이지 내에서 신청하시면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한 해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올 한 해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유철형 기부컨설팅위원회 위원장 “세상을 바꾸는 똑똑한 기부, 힘껏 돕겠습니다.”

아름다운재단에는 법률, 세무/회계, 부동산 등 분과별로 구성된 ‘기부컨설팅위원회’가 있어요. 기부자님의 자산 형태와 생애 계획에 맞춰 기부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자문을 해드리는 기구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프로보노 활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21년 기부컨설팅위원회 신임 위원장으로 유철형 변호사(법무법인 태평양)가 취임했어요. 조세 전문 변호사로, 기부를 계획하는 기부자가 궁금해할 만한 세금과, 세법 이슈에 대해 자문과 해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취임을 맞아 오래전부터 이어진 아름다운재단과의 인연을 비롯해 기부컨설팅위원회의 역할에 대한 유철형 신임 위원장의 생각,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해내고 싶은 일들을 들어봤습니다. 함께 볼까요?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