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를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해주시는 기부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전힙니다.
2021년 9월 1달 동안 전화로 인사 드리고 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전화 수락을 부탁드립니다!

1) 신규 기부자 안내
아름다운재단에 처음으로 기부를 신청하신 기부자님들께 감사 전화를 드립니다.
기부회원 가입 시 자동이체 출금동의 방법을 ‘직접 제출‘로 선택하신 경우 기부금 출금을 위해 출금동의 여부 확인이 필요하오니 전화를 꼭 받아주세요.
– 안내 대상 : 신규 기부자

2) 해지 기부자 안내
여러 가지 사유로 아름다운재단과 인연이 마무리 된 기부자님들께 그동안의 감사를 전하며, 아름다운재단에 남기고 싶은 이야기들을 듣기 위해 전화를 드립니다.
– 안내 대상 : 해지 기부자

3) 기부금 미출금 / 납부정보 갱신 안내
2021년 9월 현재 계좌 오류, 신용카드 정보 오류 등으로 기부금이 출금 되지 않은 기부자님들께 납부정보 갱신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 안내 대상 : ① 3개월 이상 미출금 된 경우 ② CMS 출금 계좌 오류  ③ 신용카드 번호 및 유효기간 오류

4) 10년 감사장 발송 / 주소 갱신 안내
1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해주신 기부자님들에게 10년 감사장 발송에 앞서 주소 확인 전화를 드리며, 우편물 반송도 함께 전화드리고 있습니다.
– 안내 대상 : ① 10년 감사장 발송 대상 (2011년 9월의 첫 기부자님)

해당 전화는 아래의 발신번호로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02) 6930-4579 (담당 : 한혜정 간사)

기부자님의 나눔으로 우리 사회가 조금 더 따뜻해집니다.
늘 가까이에서 기부자님의 말씀을 듣고자 노력하는 아름다운재단이 되겠습니다.
참 고맙습니다.

ㅁ 관련 문의 : 아름다운재단 나눔사업국 기부자소통팀 02-766-1004 (ARS 2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