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레터 1주년 기념 굿즈를 배포합니다!

후후레터 구독자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 들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후후레터 1주년을 맞아 생일턱을 내려 합니다. 고구마 소리를 듣던 녀석이 어느새 돌이 되었다니, 땀 아닌 눈물이 흐르네요. 😭 후후레터, 생일, 추카한닥!

후후레터 탄생하던 순간.jpg

후후레터 탄생하던 순간.jpg

액자 속 사진은 후후레터를 막 기획했을때 찍었어요. 세상에 나온지 얼마 안 돼서 투박하고 거칠지만 단숨에 마음을 빼앗았습니다. 오구오구, 우쭈쭈! 뒷자리에 앉은 선배님은 단박에 ‘고구마가 아니냐’고 하셨지만, 어쩌면 지금도 고구마로 알고 계실지도 모르지만! 선배님, 씨앗입니다! 곧 열매가 될 예정이라 다 익어버린 열매 색을 띄고 있을 뿐이에요. 고구마는 빨갛다구요.😏

몸도 무겁고, 체력도 떨어지기에 쉬는 법을 먼저 배운 후후처럼, 우리에겐 꾸준히 달리기 위한 휴식이 필요해요. 후후레터가 변화의 증거를 보며 한숨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온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생일턱으로 곁에 두고 쓸 수 있는 온라인 굿즈를 준비했어요. 아래 버튼을 누르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후후레터 줌 배경, 휴대폰 배경, 굿노트 스티커 다운로드 버튼입니다.

 

 

준비한 생일턱 보따리 1️⃣ 굿노트 스티커, 포스트잇

아이패드 필기 어플리케이션인 ‘굿노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와 포스트잇을 담았어요. 사용법은 아래 링크를 꾹 눌러주세요. 확대해서 보시면 더 잘보입니다. 혹시 잘 안되는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굿노트 스티커, 포스트잇 사용법

굿노트 스티커는 우리가 살아가는 매일이 모여, 변화가 된다는 내용으로 제작했습니다. 각자 다른 모습으로 일상을 살아가고 있지만 그 안에서 함께 공감하고, 외치고, 두드리면서 만들어낸 변화들이 분명 있으니까요. 다이어리를 쓰시다 문득 후후레터 한번쯤 떠올리기!

포스트잇에는 변화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이 지치지 않고 일상의 행복과 휴식을 얻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지속의 힘, 그리고 몰입의 가치를 누구보다 잘 아는 후후레터 구독자들이 적극적으로 사용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악필이지만 이렇게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답니다. 지금 흐르는건 눈물 아니고 땀이네요.😤

이렇게 쓰면 되는 거에요.

이렇게 쓰면 되는 거에요.

준비한 생일턱 보따리 2️⃣ 화상회의 배경화면

비대면 회의가 길어질때, 좀처럼 시간이 안가는 것 같을때 배경화면을 바꿔보세요. 누구보다 빠르게 시계를 밀어줄거에요.

시간아 달려라!

고양이가 기다려요. 분침은 후후가 밀테니까, 시침은 여러분이 빠르게 밀어봐요.

크리스마스가 코앞이다!

연말 덕후여서 연초만 되어도 숨 쉬듯이 ‘크리스마스가 곧 온다’고 예언합니다. 엊그제 1월이었는데 눈 떠보니 4월이잖아요? 이렇게 열심히 달리다보면 크리스마스 옵니다. 버티자구요!

여름아 부탁해!

쉴 때는 쉬어야 하는 우리는 변화의 중심축이잖아요. 모래사장에서 기다리고 있을테니 빨리 끝내고 휴가 떠나보자고요!

 

준비한 생일턱 보따리 3️⃣ 휴대폰 잠금 배경화면

휴대폰을 켤때마다 매일 마주하는 잠금화면에 주말로 가는 주문을 담아보세요. 또 집중할땐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해낼 수 있는 마법도 걸어놨습니다. !
※ 화면 비율이 휴대폰 기종마다 상이하니 크기 조정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후후레터 휴대폰 배경화면에 주말로 가는 주문을 담아두었습니다.

후후레터 휴대폰 배경화면에 주말로 가는 주문을 담아두었습니다.

 

한숨 쉬어가는 것만큼 우리의 변화를 앞당기는건 없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변화의 증거를 담을테니 여러분은 후~후만 해주세요.
그럼 5월 레터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