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재단-다움을 되새기며, 더 나은 사회를 위한 변화를 만들겠습니다.

메일이 잘 안보이신다면 웹에서도 볼 수 있어요.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 작은변화를 꿈꾸며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의 노력과 성과들을 잘 이어가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곁에, 그리고 우리 사회에 건전한 변화를 만들어 가는 공익활동 현장에 함께 있겠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의 역할과 나아갈 방향에 대한 치열한 고민도 멈추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아름다운재단에 보내주시는 따뜻한 응원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아름다운재단은 저희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가내 만복하시고, 뜻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사회공헌 파트너들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이유를 들어봤어요!

“아름다운재단과 ‘열여덟 어른’ 캠페인을 함께 하면서 우리는 어떤 식으로든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느꼈어요. 자립준비청년들에게도 우리가 연결되어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SM엔터테인먼트 박초롱 책임

아름다운재단은 기업 파트너들과 함께 이웃과 사회변화를 위한 협력을 이어오고 있어요. 단단한 연결 속에서 그간 많은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2022년 한 해동안 활발한 협업을 이어온 기업 사회공헌 담당자들과 함께 만든 변화, 그리고 파트너십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부모여성 가장을 지원해온 한국펩시콜라, 자립준비청년 통신비 지원을 이어온 LG헬로비전,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달력 판매 수익 전액을 기부해온 MBC, 아티스트 협업 및 기부로 ‘열여덟 어른’ 캠페인을 꾸준히 응원하고 있는 SM엔터테인먼트까지! 사회공헌 담당자들이 전하는 아름다운재단과의 파트너십 이야기, 함께 들어볼까요?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