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재단의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소개합니다!

메일이 잘 안보이신다면 웹에서도 볼 수 있어요.

“아름다운재단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나요?”
창립 23년째인 지금, 아름다운재단은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새롭게 구할 필요가 있었어요. 시간이 흐르며 세상은 바뀌고 우리 사회에서 비영리 기관의 역할도 꾸준히 변하고 있으니까요. 아름다운재단의 정체성도 다시 점검할 필요가 있었죠.

2021년 7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508일 동안 아름다운재단다움이란 무엇인지 묻고 답하는 시간을 거쳤습니다. 아름다운재단 구성원 71명, 각자의 답은 조금씩 달랐지만 본질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아름다운재단은 특정한 누군가가 아닌 모두를 위해 존재하며, 변화를 위해 개인과 단체, 사회를 서로 연결해야 한다는 거죠. 답을 찾기 위해 달려온 여정 속에서 새롭게 찾은 아름다운재단다움을 소개합니다!

 

2022년 기부자님과 함께 만든 변화를 가득 담았습니다!

2022년, 한 해의 변화를 가득 담은 온라인 연차보고서가 나왔습니다. 아름다운재단에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과 사랑 덕분에 더 나은 세상으로 한 걸음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연차보고서에는 2022년 사업, 모금 현황과 주요 지원사업 소식, 새로운 미션과 비전 등 아름다운재단의 오늘과 내일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어요. 특히, 아름다운재단 구성원들이 직접 녹음한 오디오 연차보고서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사업 담당자의 목소리로 전하는 변화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2023년에도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늘 아름다운재단 곁에서 함께 해주신 기부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