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가 현실로 튀어나왔습니다!

중요한건 꺾여도 그냥 하는 마음이니까요!

지난주 예고드렸던 후후가 세상 밖으로 나왔습니다! 지난 2년간 구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무럭무럭 자라나서 걷고, 뛰면서 동네를 누비고 있어요.

 

후후는 오랜 시간 열매가 되지 않아 땅에서 밖으로 나온 ‘씨앗’입니다. 후후는 자신이 열매가 되기 위해선 세상의 변화가 더 필요하다고 믿어요. 친하게 지내는 곤충, 바람, 물만큼이나 변화를 워낙 사랑하는 친구거든요. 앞으로 변화가 있는 자리면 어디든 달려가서 외쳐 줄 거예요, 후후라고요!

 

후후는 앞으로도 무럭무럭 자랄 것 같아요. 얼마 전에도 후후가 사랑하는 변화들이 있었는데요. 소개해드렸던 무장애실내놀이터는 서울의 한 지역에 건립을 논의 중이고요! 자립준비청년들의 이야기를 다룬 책 ‘안녕, 열여덟 어른’은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2023 제주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또 여야가 동물은물건이아니다라고규정한 민법개정안을 임시국회에서 통과시키기로 뜻을 모았다는 소식도 들려왔어요. 

 

우리 곁의 변화를 보며 최근 방송인 박명수 씨가 이야기한 ‘중꺾마’의 새로운 정의를 떠올렸습니다.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이 아니라 ‘꺾여도 그냥 하는 마음’이란 거예요. 사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마음이 꺾일 일도 생기지 않잖아요. 꺾이는 마음은 무엇이든 해보려는 사람들의 것이죠. 기꺼이 꺾이고도 계속하겠다는 마음이 모여 세상이 변하는 것 아닐까요? 꺾일지라도 포기하지 않는 마음들이 있어 가능했던 후후레터 2주년! 함께 축하해 주실 거죠?

후후는 몸집이 아주 커서 움직이는 게 쉽지 않습니다. 변화를 쫓아다니느라 지친 후후가 여러분께 받을 생일 축하를 기다리고 있어요! 힘내서 세상을 누빌 수 있도록 아래 2개 영상을 보시고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10분을 추첨해서 스티커, 메모지 굿즈를 보내드릴게요! 😊
👇후후레터 굿즈, 이렇게 생겼어요! 👇
순식간에 지나가니까 눈 크게 뜨고 보세요!
‘변화를 사랑하는만큼 마음이 늘 아파…’ 후후가 들려주곤 했던 이야기입니다.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변화들은 슬프고 화나는 소식들에 묻혀 금세 잊혀지곤 했거든요. 
 
그래서 후후가 세상의 변화들을 짚어볼 수 있도록 동체시력 테스트를 준비했습니다. 후후가 순식간에 지나가는 힌트를 드릴 거예요. 눈 크게 뜨고 맞춰보세요. 우린 순식간에 지나가는 변화도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니까요. 물론 후후레터 열독자들은 10점 만점에 10점일 거예요!😘

2021년 4월 시작한 후후레터가 2년 동안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어요. 잘 읽고 있다며 후기를 보내주는 동료들, 또 소중한 시간을 내어 목요일 아침마다 후후레터를 읽어주는 구독자분들이 계셨기에 꾸준히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후는 앞으로 변화의 현장에 뿅! 나타날 거예요. 후후가 꼭 나타나주었으면 하는 변화의 현장은 아래 링크에서 꼭 제보해주기를 바라요. 그럼 5월에 만나요!

아름다운재단
news@beautifulfund.org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19길 6 02-766-1004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