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안내

COVER STORY

다국어 이른둥이 양육가이드북을 발간했어요!

조금 일찍 들려온 “응애응애!” 소리에 벅차올랐던 마음 뒤로 걱정이 밀려옵니다. 이른둥이 아이들은 태어나자마자 인큐베이터에 있거나 퇴원 후에도 재활치료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특히 이주배경 가정의 산모는 낯선 환경에서 임신과 출산을 겪는 경우가 많아 이른둥이를 출산할 확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은 한국에서 이른둥이를 출산하고 돌보는 다문화 가정 및 이주배경 가정을 위해 <다국어 이른둥이 양육가이드북>을 발간했습니다.

러시아어·베트남어·영어·중국어·캄보디아어로 구성되어 있는 가이드북에는 입원치료와 수술, 퇴원 이후의 관리, 재활치료와 간단한 운동방법, 영양관리, 정서지원 등 이른둥이를 치료하고 돌보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담겨있습니다. 다국어 양육가이드를 비롯한 이른둥이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꾸욱 눌러주세요:)

 

나눔소식

나눔이야기

아이들이 받은 나눔, 다른 아이들에게

더보기 >

열여덟 어른

신선 프로젝트의 마지막 인터뷰이는?

더보기 >

지원사업

변화의 시나리오

사라지는 바다, 활동가가 지킨다.

더보기 >

주거영역 통합공모

한부모가정 주거복지제도의 현실

더보기 >

일상다반사

신입의 눈

한부모 여성에 대한 편견에 맞서요!

더보기 >

간사의 시선

코로나19 긴급지원 현장의 활동가들

더보기 >

 
 
facebooktwitteryoutube해피빈네이버 포스트
 
주소 : (03035)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 19길 6(옥인동 13-1)| 전화 : 02-766-1004| 팩스 : 02-6969-5196| 이메일 : give@beautifulfund.org| 사업자등록번호 : 101-82-07976
아름다운재단과 언제든지 소통할 수 있으려면! 개인정보가 변경된 경우에 꼭 알려주세요!
기부자소통팀 메일 : nanum@beautifulfund.org / 전화 : 02-766-1004(ARS 2)
기부회원 정보수정 바로가기
본 메일은 회원님께서 수신동의를 하셨기에 발송되었습니다. 뉴스레터의 수신을 더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해주세요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