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한 해동안 가장 특별했던 날을 기념해봐요! 

‘팔로워 20만 명을 맞아 기부합니다’

최고심의 이야기에 아름다운재단은 눈물을 펑펑 흘렸어요.🥲아름다운재단이 최고심 짱팬이거든요!

20만 번째 팔로워가 등장한 순간처럼, 누가 뭐라해도 나만의 특별한 날이 있잖아요. 소중한 존재와의 인연이 시작된 날, 무수한 응원 속에서 결국 해낸 순간, 행운을 선물받은 시간까지! 평범해서 더 아름다운 날 말이에요.

아름다운재단과 최고심이 한 해동안 특별했던 날을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우리의 모든 날은 최고심’ 인스타그램 스티커를 제작했어요. 최고심 캐릭터와 숫자, 문구를 조합해 꾸미고 업로드 할 수 있답니다. 지금 사진첩을 열고, 기억하고 싶은 하루를 찾아 스티커로 특별하게 기념해봐요. 참여해주신 분들 중 20분을 추첨해 최고심 다이어리와 속지 4종을 드릴게요! 

👧👩‍🦰’우리의 모든 날은 최고심’에 참여한 사람들(클릭)👱‍♂️👩‍🦳

아름다운재단과 최고심이 함께 기억하고, 밀어줄게요.

📢 이벤트 정보

✔️ 참여기간: 12/5~12/25

✔️ 당첨선물
✅최고심 3공 다이어리(아래 이미지 2종 중 랜덤 1종 증정)
✅최고심 3공 다이어리 속지(4종 모두 증정)

✔️ 당첨자 발표: 12월 26일, 아름다운재단 인스타그램 계정

✔️ 당첨인원: 20명

 

📢 이벤트 참여 방법 

⚠️공개 계정 및 아래 조건에 맞춘 게시물로만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1️⃣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우리의 모든 날은 최고심’ 스티커와 함께 사진, 영상을 업로드해요!

2️⃣아름다운재단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급해주세요. @beautifulfund_

3️⃣태그 2개를 입력해주세요! #우리의모든날은최고심 #아름다운Day

4️⃣업로드하면 끝!

 

소중하고 특별한 순간을 기부로 기억하는 방법도 있어요!

생각만해도 애틋하고 소중한 날을 조금 더 특별하게 기억하는 방법이 있어요. 바로 아름다운Day!

특별한 날을 기부로 기억하고 기념하는 건데요!
아름다운Day를 통해 중한 이에게 받은 사랑과 감사, 존경을 이웃들과 나눌 수 있어요. 언젠가 곁을 스쳤을 이웃들, 알게 모르게 도움 받았을 순간들… 그 모든 다정함들을 기억하는 방식이기도 하고요! 이웃들도 행복해야 나도 행복할 수 있을 테니까요. 

아름다운Day로 특별한 날을 기념한 멋진 사람들의 이야기도 전해드릴게요.

아름다운Day로 여러분의 특별한 날을 기억하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아름다운Day’기부금은 ‘교육영역기금’을 통해 자립준비청년들의 교육비를 지원하는 ‘대학생 교육비 지원사업’, 비진학 자립준비청년들의 사회활동을 지원하는 ‘청년 자립정착꿈 지원사업 등에 사용됩니다. 👉아름다운재단 교육영역사업 자세히 보기

나누는 여러분이 있어 오늘도 아름다운Day입니다.💗

댓글 2

  1. 조여진

    제가 최고심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 그김에 제가 제손으로 기부할수있다니! 두마리의 토끼를 한번에 잡은 느낌 너무 좋은 이벵 감사합니다

    • 아름다운재단

      안녕하세요. 아름다운재단입니다. ‘우리의 모든 날은 최고심’ 이벤트에 큰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하고 특별한 날을 기부로 기억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아름다운Day’배너를 클릭하신 후 천천히 살펴봐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아름다운재단 인스타그램에서 전해드릴게요! https://www.instagram.com/beautifulfund_/

      감사합니다!
      아름다운재단 드림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