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재단은 이웃의 아픔을 외면하지 않는 여러분과 함께 코로나19 긴급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한부모여성 창업주 가정 지원을 시작으로 대구 지역 자활참여 취약계층, 아동, 재가 어르신, 장애인들을 위한 방역용품 및 식사 등 다양한 지원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로 힘겨워하는 이웃들의 마음에 공감하고,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원사업 현황을 지속적으로 공유드리겠습니다.

로나19 긴급 지원을 위해 모금된 금액은 100% 사업비에 사용됩니다. 
지원사업은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속적으로 추가됩니다. 

※ 추진 중인 사업은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한부모여성 자영업자 및 대구지역 아이들과 어르신, 공익단체 지원 완료

아름다운재단의 한부모여성 창업자금대출지원사업 <희망가게>를 통해 자립한 창업주를 비롯한 대구지역의 아이들과 어르신을 위한 지원사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코로나19 긴급지원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공익단체에는 간식박스를 지원했습니다. 지원물품 전달 소식 및 후기 등 자세한 소식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긴급지원 중간현황 보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용품 현물 지원 완료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많은 분들께서 지원해주신 손소독제, 마스크 등 방역용품 지원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웃에게 필요한 물품을 아낌없이 기부해주신 아모레퍼시픽, AMC ASIA, LUSH, 강남이스트, 굿즈컴퍼니(우화만), 한아조 기부자님 감사드립니다.

 

‘어둠 속에서도 한 줄기 희망이 꽃필 수 있는 이유, 당신입니다.’

“작게나마 아이들과 어르신들 감염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부디 모이고 모인 수많은 마음들이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닿아 잘 전달이 되었음해요.” _카카오같이가치 기부자 유진 님 

아름다운재단은 지속가능한 지원을 위해 모금을 이어갑니다. 홈페이지와 함께 온라인 기부플랫폼 네이버 해피빈, 카카오같이가치에서 모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기부해 주신 나눔의 씨앗이 세상 곳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재단 코로나19 긴급 지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