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더위캠페인] 배우 한효주 님의 손편지와 그림

beautifulfund

2013.06.25

읽는 시간 0분

아름다운재단에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보내는 이’는 bh엔터테인먼트, ‘받는 이’란에 ‘받는 이’라고 적지 않고 저런 예술적 감각으로 박스를 쳐서 직접 보낸 주인공

이 봉투의 뒷면을 보시면 또 이렇게 깨알 같이 귀엽습니다.

봉투를 뜯는 순간마저도 기분좋았던 ‘Hyo’가 새겨진 앙증맞은 스티커! ‘효’자 들어가는 BH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스타는 바로 누구였을까요?

이 봉투 안에는 바로 정성 가득담아 직접 써내려간 손편지와 ‘나눔’과 ‘어르신’을 주제로 그린 그림이 있었으니!!! 

잘 안보이시죠? 그럼, 각각 하나씩 보여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한효주입니다.”로 시작하네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내용을 보다 더 선명하고 정확히 보실 수 있으세요.

 

더 이상 말이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편지를 한 번 정독해 보셔요.

그리고 귀여움 넘치면서도 효주 님만의 나눔에 대한 생각을 가득 담고 있는 그림!

(아름다운재단 로고와 캠페인 로고는 담당자인 제가 붙여 넣었답니다.^^ 이 뜻을 더 많은 분들에게 정확히 알리기 위해서 말이지요.)

이 그림의 가장 핵심이 잘 안보이실 것 같아 아래와 같이 확대해 보았습니다.

보이시나요? 제일 위에 활짝 웃고 있는 ‘나눔’이가요. ^^

이렇게 하나의 나눔이 또 다른 나눔을 낳고, 계속해서 퍼져나가다 보면 홀로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시원한 원두막이 되어주고 그 그늘 아래에서 어르신들은 건강한 여름을 나실 수 있는 것이겠지요.  이런 마음으로 효주 님께서는 이번 여름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나시기를 바라면서 1천만원 기부로 이 캠페인에 동참하였습니다.

더불어 이러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행하고자 아름다운재단에 [효주기금]도 개설하여 자그마치 2천만원이라는 종잣돈을 마련하셨답니다.

이렇게 나눔이 멀리 확산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한효주 님은 편지에도 이와 같이 언급하셨어요. 

 

여러 촬영 일정으로 정말 바쁜 와중에도 어르신들을, 우리 이웃을 향한 마음으로 직접 펜을 든 효주 님.

이런 효주 님께서 어렵사리 쥐어든 펜으로 앞으로도 쉼없이, 신명나게 나눔의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실거죠? ^^

 ▒ 캠페인에 대한 더 깊은 내용 살펴보기 누군가가 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표식

댓글 4

  1. 배우 한효주 님의 손편지와 그림

  2. 한효주씨 짱입니다 ^^

    한효주짱

  3. 이쁜 얼굴 만큼 마음도 고우신 효주님~
    복받으실꺼예요. ^^

    만석

  4. 효주씨 평소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여진 모습처럼 마음씨가 참 이쁘네요^^놀랍습니다~

    밀랍

목록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