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키다리하우스기금>은 2017년 5월에 SGI서울보증이 조성한 사회공헌기금입니다. “미래세대의 성장과 자립지원”이라는 사회공헌 가치에 따라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SGI서울보증은 2017년 아름다운재단에 기금을 조성하여 실질적 소년소녀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
SGI키다리하우스기금, 2018년 기부금 전달식
지난 5월 23일, <SGI키다리하우스기금>의 2018년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SGI서울보증은 2017년 아름다운재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지속적인 공익활동을 위해 <SGI키다리하우스기금>을 조성하였고,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소년소녀가정의 ‘키다리아저씨’가 되어주었습니다. 작년 7월에는 SGI서울보증의 임직원들이 주거환경개선 프로그램에 자원봉사로 참여하여 소년소녀가정의 주거환경을 변화시켰습니다. 8인의 키다리아저씨들의 열정을 보여주었지요!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 째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SGI서울보증 허세준 상무, 아름다운재단 박종문 이사장이 참석했습니다. SGI서울보증은 올해 더 많은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6천만 원을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했습니다.
기부금 전달식은 2017년 진행된 <SGI키다리하우스기금>의 사업결과 공유와 2018년 사업계획을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SGI서울보증의 2017년 기부금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소년소녀가정 6가구의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과 주거비 지원사업에 사용되었습니다.
SGI서울보증의 허세준 상무는 “미래세대의 성장과 자립을 위해 이 소중한 기부금이 잘 사용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올해 조성된 SGI서울보증의 기부금은 약 8가구의 주거환경개선과 약 23가구의 주거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주거지원사업은 삶을 트이게 하는 숨구멍
아름다운재단의 주거지원사업은 생활의 어려움 속에 빈틈없이 조여오는 삶을 트이게 하는 숨구멍과 같습니다. 주거비 지원을 통해, 삶에서 소소하게 늘어나는 행복을 느끼며 삶이 안정되는 것은 물론이고 가족들과의 관계도 훨씬 좋아지는 변화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SGI서울보증의 나눔을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집이란 공간에서 소중한 꿈을 현실로 일궈가고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공간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큰 나눔으로 아름다운재단과 함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SGI서울보증,
참 고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희망으로 집 짓는 8인의 키다리아저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