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재단에는 나눔으로 함께 하는 기부자님들이 계십니다. 올해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기부를 시작한 새내기 기부자님들부터,  10여 년을 훌쩍 넘는 긴 시간 동안 아름다운재단의 곁을 든든히 지켜준 기부자님들까지 말이죠 !

기부자님들은 아름다운재단을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아름다운재단을 응원하는 마음, 또 다른 고민, 새로운 의견을 더 들을 수 있을까?  

2018년 ‘아름다운재단 기부자 설문조사’는 이러한 질문에서부터 시작한 프로젝트였습니다.

2018년 5월 약 2주 동안 572명의 기부자님께서, 아름다운재단을 향한 따뜻한 응원과 지지의 말들, 실무자로서 책임의 무게감을 느끼게 되는 조언까지 하나하나 꼼꼼히 되새겨보게되는 ‘기부자의 소중한 목소리’를 전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름다운재단에 대한 기부자님들의 목소리 ! 그 첫 번째 이야기로 ‘기부자 설문조사’의 주요 결과들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담았습니다.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하게된 결정적 이유는 '신뢰가는 단체여서'아름다운재단 사업이 좋은 이유는 '사각지대 지원' 아동, 노인, 이주민, 한부모 등 다양한 사회이슈와 관련된 사업에 높은 관심 아름다운재단 기부 지속 의사는 4.05점 아름다운재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소개문구는 '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 아름다운재단을 가장 많이 접하는 매체는 '온라인 검색' 이용률 1위는 연차보고서, 이용 만족도 1위는 영역보고서

 

* 앞으로 <기부자의 목소리> 시리즈를 통해, 설문조사 결과를 전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