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시민사회의 활동가가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이야기모임을 열고, 고민과 경험, 그리고 희망의 씨앗을 나누는 <2019 활동가이야기주간>. 28개 지역에서 ‘활동가의 건강권, 지속가능한 활동 이어가기, 활동가 역량을 키우는 방법, 조직의 세대차이’ 등 다양한 주제로 63개 이야기모임이 열렸고, 이 자리에 400명의 참가자가 함께 해주셨습니다.
이야기주간이 열리는 동안 ‘몸은 한 개고, 주어진 시간은 24시간뿐이라 가고 싶은 이야기 모임에 전부 갈 수 없어 너무 아쉽다😭’ 던 분들이 많았는데요. 그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현장에서 나눈 진솔한 이야기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2019 활동가이야기주간 결과공유집>을 준비했습니다.
우리 시대의 활동가들이 어떤 고민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 한국 시민사회는 무슨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지, 지역 시민사회는 어떤 도전과제와 희망을 마주하고 있는지 등 생생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2019 활동가이야기주간 결과공유집>. 생생한 이야기로 우리 사회 변화를 이끌고 있는 활동가들을 더욱 가깝게 만나보세요.
올해도 변함없이 2020 활동가이야기주간이 찾아옵니다. 더 많은 활동가들과 더 진솔한 이야기로 채워질 2020 활동가이야기주간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 활동가이야기주간 홈페이지 바로가기
💡 <2019 활동가이야기주간> 영상으로 만나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