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MG_8180

아름다운재단은 지난 5월 27일~29일, 3일간 뽀로로파크 잠실롯데월드점에서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 뽀로로파크와 함께하는 나눔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_MG_8184

지난해 런칭한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는 
탄생에서 죽음에 이르기까지 전 생애에 걸쳐 중요한 순간마다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 프로그램입니다. 
특히나 돌기념기부는 첫 돌을 맞은 아이의 이름으로 기부한다는 의미가 있어서 많은 기부자님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_MG_8092

아름다운재단은 지난 해 애니메이션 기획사 ‘아이코닉스’와 함께 뽀로로 나눔 동화책을 개발하여,
돌기념기부 감사선물로 아기 사진과 이름이 담긴 맞춤형 동화 ‘뽀로로 나눔 동화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_MG_8036_(1)

 이번에 더 많은 사람에게 돌기념 기부 문화를 알리기 위해서 
뽀로로파크에서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를 알리는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뽀로로 나눔 동화책’을 대형 모형으로 제작하여 전시하고 있으며,
뽀로로파크를 방문한 아이들에게 예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기념사진을 찍어 선물하고 있습니다.

_MG_8131

돌잔치를 앞두고 있는 부모님들께 뽀로로 나눔동화, 뽀로로 테이블배너, 뽀로로 테이블매트 등 
아름다운Day의 다양한 기부 감사선물과 함께’나눔 돌상’과 나눔 돌잔치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_MG_8038

나눔 이벤트를 통해 ‘뽀로로 나눔 동화책’을 알게 된 사람들은 
기부 방법, 나눔동화 내용 등에 대해 다양한 질문을 하며 의미있는 기부 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특히, 아이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 ‘뽀로로 나눔동화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_MG_8138

뽀로로파크 잠실롯데월드점과 함께하는 나눔 이벤트는 6월 3일 ~ 6월 5일, 3일간 더 진행 될 예정입니다! 
더 많은 분들에게 생애주기기부 ‘아름다운Day’를 소개하고 나눔 문화가 확산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