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재단 기부자님. 안녕하세요.
특별한 나눔과 함께하는 ‘임신출산육아교육 박람회’를 기부자님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나눔이 있는 특별한 전시회! ‘임신출산육아교육 박람회’란 무엇인가요?

∎ 예비 엄마 아빠의 소중한 아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 정확한 임신관련 정보공유, 출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다양하고 획기적인 출산준비물, 육아용품 비교체험 샘플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태교에서부터 유아 조기교육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름다운재단의 나눔이 있는 특별한 전시회 및 이벤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의 나눔이 있는 특별한 전시회 및 이벤트는 무엇인가요?

아름다운재단에는 자녀의 첫 생일을 축하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돌잔치 비용이나 축의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돌기념나눔이 있습니다. 돌기념나눔을 하시는 기부자님께 드리는 다양한 선물을 보여드립니다.

>>돌기념나눔 참여하기


∎ 시간을 담는 사진책, 스탑북에서 제공하는 아기성장앨범 포토북 상품권 120장을 추첨하여 무료로 드립니다.
* 스탑북에서 아름다운재단 돌기념나눔 예비 기부자님을 위해 아이성장앨범 포토북 상푼권 120장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포토북상품권 보러가기


∎ 끄레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 고빈치 유아가방 200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 끄레델에서 아름다운재단 돌기념나눔 예비 기부자님을 위해 소프트 고빈치 유아가방 200개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제15회 ‘Mom & Baby Expo’ 개요

∎ 명칭 : 제 15회 국제임신출산 육아교육 박람회
∎ 기간 : 2013년 6월 6일(목) – 6월 9일(일), 10:00-18:00 (4일간)
∎ 장소 : 일산 KINTEX (제1전시장) 4홀, 5홀 전관
∎ 주최 : 유아림

나눔이 있는 특별한 전시회 ‘Mom & Baby Expo’에 참가를 원하시는 기부자님은 5월 28일까지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선착순 300분께 초대권을 보내드립니다. 
1인 최대 4매까지 신청가능합니다.

>> 신청하기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