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준아, 너의 첫 나눔은 언제야?” 
“돌잔치!” 
“돌잔치?”

“응! 우리 엄마, 아빠는 내 돌잔치에 첫 생일선물로 ‘기부’를 선물해주셨거든!”


현준이의 돌잔치, 엄마 아빠는 현준이의 기쁜 날 더 많은 사람과 기쁨을 나누고자, 
아름다운재단 돌기념기부와 함께 <뽀로로 나눔 돌잔치>를 선택했습니다.

현준이의 생애 첫 기부의 현장, 사랑과 나눔이 함께한 특별했던 나눔 돌잔치를 소개합니다. ^^

현준이가 웃고있다
뽀로로 나눔 돌잔치의 주인공 현준이!
첫 생일의 주인공만큼 아주 멋진 모습으로 등장하며,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예쁜 미소를 보여주었습니다.   

돌잔치 풍경현준이의 첫 생일을 축하해주는 주변 친지분들을 위한 작은 돌잔치.
하객분들의 테이블마다 뽀로로 나눔 돌잔치를 상징하는 ‘뽀로로 트레이매트’가 살포시 놓여있습니다. 

돌상에 아름다운 첫생일 동화책이 있다 건강하게 잘 자라라는 의미를 담은 수수 팥떡과 함께 예쁘게 꾸며진 돌상 !
그 오른쪽에 딱 자리 잡고 있는 뽀로로 나눔 동화책 보이시나요? 
현준이의 아름다운 첫 생일, 첫 기부의 의미를 담은 세상 단 하나뿐인 동화책입니다. 

실타래, 판사봉, 붓 등이 놓여있다 청진기, 판사봉, 붓, 실타래 등 다양한 돌잡이 용품이 놓여있네요. 
현준이는 무엇을 잡았을까요? 

가족사진
엄마, 아빠의 사랑과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았던 현준이의 나눔 돌잔치 풍경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만큼, 앞으로도 사랑을 나누는 아이로 건강하게 자라길 소망합니다. ^^
“현준아! 생일 축하해!”

사랑하는 현준이가 태어난 지 어느 덧 1년이 되었구나.
우리 아들 덕분에 엄마 아빠는 하루하루가 너무너무 기쁘고 행복하고 감사하단다.
현준이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그동안 생각만 해 오던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어.
우리 현준이가 앞으로 밝고 긍정적인 아이로 자라 행복과 기쁨을 여러 사람과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좋겠구나^^
우리 세가족 항상 건강하자~!! 생일 축하해♡  

 

아름다운day_블로그배너_기부참여.png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