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태어나서 맞이하는 첫돌, 부모와 아이에게는 생일 그 이상의 의미가 있는 날입니다.
이렇게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멋진 방법으로 ‘나눔’이 있습니다. ^^

아름다운재단은 아기의 첫돌을 더 아름답게 기념할 수 있는 나눔의 방법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돌잔치 대신 기부하며 조용히 첫돌을 기념하는 가족, 돌잔치를 진행하며 축의금 일부를 기부하는 가족,
돌 답례품 비용을 기부하는 가족 등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 나눔에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하는 가족이 많습니다.  

특별히 돌잔치를 진행하며 기부하는 경우, 하객들과 ‘나눔 돌잔치’의 의미를 공유할 수 있는 감사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돌잔치 포토 테이블에 비치할 수 있는 ‘테이블 배너’와 하객 식사 테이블 비치용 ‘트레이 매트’입니다. 

테이블배너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 테이블 배너


테이블 배너에는 “나눔이 있어 더, 아름다운 첫 생일”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오늘 여러분이 주신 축하금의 일부는 아름다운재단에 기부됩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쓰여 있습니다. 

뽀로로 캐릭터로 만든 트레이매트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 트레이매트 세트

 트레이매트는 아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국민 캐릭터 뽀로로와 친구들의 이미지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트레이매트와 세트로 아름다운재단 티슈도 제공됩니다. (기본 70매 제공)

한결 돌잔치 026

트레이매트는 이렇게 테이블마다 놓아서 하객분들께 ‘나눔 돌잔치’를 소개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결 돌잔치 016

테이블 배너는 포토 테이블과 같이 두시면 가장 좋은데요. 
필요하신 경우, 아름다운재단 소개자료도 같이 비치할 수 있도록 넉넉하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시후 돌잔치 6

시후의 돌잔치 포토테이블에 놓인 아름다운Day 테이블배너


나눔 아가들의 특별한 돌잔치를 빛내는 <아름다운Day>의 감사선물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더 많은 아기의 돌잔치에서 <아름다운Day> 감사 선물을 만날 수 있길 바라는 바람입니다!! ^0^

우리 아이 첫생일을 더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다면? 
아름다운Day 돌기념기부와 함께하세요! 

아름다운day_블로그배너_기부참여.png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