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요! 어쩌다슈퍼맨!! – 웹툰 1화

고마워요어쩌다슈퍼맨_01

>  2화에서 계속 됩니다

20170623_053001-1024x127

댓글 7

  1. 시민

    [어쩌다슈퍼맨] 캠페인을 보고 해당 공익제보자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지원을 하고자 한다면 후원금을 어느 기금으로 설정하면 되는지요?
    슈퍼맨에게 지원되는 기금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안녕하세요 시민 님 🙂 보다 자세한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연락처를 안내드립니다. 02-766-1004 그다음 2번을 눌러주시면, 바로 기부 상담을 받으실 수 있어요! 문의 감사드립니다!

  2. 파차장

    위 댓글은, 공익제보자를 돕는다는 취지로 설립된 재단의 코멘트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겨우 흔하디 흔한 말로 격려를 하려고 재단이 있는겁니까?
    (빈말이라도) 최소한 최선화님에게 ‘어디어디로 연락주시면 우리가 할 수 있는 노력을 해보겠습니다’정도는 되어야하지 않을까요?
    댓글을 보니 신뢰도가 뚝 떨어지는군요.

    • 아름다운재단 공식블로그

      안녕하세요 파차장님, 의견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재단은 공익제보자를 돕는 취지로 설립된 재단이 아니라 우리 사회의 공익활동 및 사각지대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하는 비영리재단입니다. 그 중에 공익제보자를 위한 지원사업이 있으며, 어쩌다슈퍼맨 캠페인으로 공익제보자의 현황을 알리며 사회적 인식 및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파차장님의 의견처럼, 최선화님께 미흡한 답변을 드린 것 같아요. 블로그 관리자로서 앞으로 더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공익제보와 관련하여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이 게시물을 볼 때에 관련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추가로 정보를 남겨두었습니다. 앞으로도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최선화

    어린이집 내에서 교사가 내부고발 하는 시스템 지원되기를 .. 얼마전 친구가 급간식이 너무 엉망이라 조금 귀뜸을 했더니 바로 해고 당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4. 공익제보자가 당당한 사회를 응원합니다!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