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여행과 봉사를 함께 하는 특별한 여행 ‘여봉투어’를 추천합니다!

‘여행’은 언제나 우리를 설레고 행복하게 합니다. 여행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낯선 여행지에서 새로운 것을 경험하는 순간들까지! ‘여행’이 주는 특별한 행복과 매력이 있기에 사람들은 계속 여행을 떠나는 게 아닐까요?

오늘은 나의 행복을 채움과 동시에 또 다른 누군가에게 행복을 전하는 특별한 여행상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베트남 전문 여행사 ‘세상에 없는 여행’<여봉투어>입니다. ‘세상에 없는 여행’은 여행자와 여행지가 더불어 행복한 여행을 꿈꾸며 시작된 베트남 전문 여행사입니다. 베트남 전문 공정여행 브랜드 ‘베트남스토리’를 시작으로 라오스, 미국 스토리까지 확장하며 성장 중인 탄탄한 예비 사회적기업입니다.

설립 초기부터 수익의 10%를 사회에 환원하고, 봉사활동 여행상품을 기획하는 등 사회공헌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여행사입니다. 2018년부터는 사회공헌을 확대하고자 아름다운재단에 <아시아이주아동새싹기금>을 조성, ‘이주아동 보육권리를 위한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기업으로 나눔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기금조성과 더불어 고객들도 함께 여행을 하면서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부 여행상품을 출시했는데요.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다낭, 호이안을 중심으로 한 <여봉투어>입니다. 여봉투어는 3박 5일 여행으로, 베트남 현지에서 반나절 봉사활동과 착한카페 방문 등 나눔 일정이 포함된 여행상품입니다. 여봉투어는 기획을 위해 몇 달 동안 직접 발로 뛰어 준비한 베트남스토리의 2018년 최고의 야심작이라고 합니다!

다낭, 호이안 여봉투어

출처 – 베트남스토리

베트남스토리의 야심작, 여봉투어가 매력적인 이유를 몇 가지 소개합니다.

하나, 베트남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일정

한가롭고 맑은 해변과 온화한 날씨 속에 관광지와 쇼핑 명소까지 모두 갖춘 다낭과 유서 깊은 길과 건물이 이루는 풍광을 느낄 수 있는 호이안은 베트남에서 급부상 중인 여행지입니다. 지역 전문 가이드가 함께하는 베트남스토리의 여행은 잘 알려진 명소 외에도 로컬시장, 맛집 등 다른 여행사와는 차별점을 두어 소소한 행복이 가득한 여행을 만들어갑니다.

여봉투어 일정표

출처 – 베트남스토리

둘, 베트남 현지에서 직접 봉사에 참여하는 나눔 일정

여행과 봉사가 함께 하는 <여봉투어>의 가장 큰 매력은 여행자들이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일정이겠죠? 다낭 고아원을 방문하여 아이들을 위한 요리를 해주는 시간은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반나절 봉사활동이 짧게 느껴질 수 있지만, 직접 경험해 본 것은 평생 잊혀지지 않을거에요. 여행을 하면서 봉사와 나눔을 기쁨을 함께 느낄 수 있으니 소중한 시간으로 남게 될 것 같습니다.

고아원 봉사활동 일정표

출처 – 베트남스토리

셋, 수익전액이 이주아동을 위해 사용되는 여행 상품 

<여봉투어>의 판매 수익 전액은 아름다운재단 ‘이주아동 보육권리를 위한 지원사업’에 지원되어 국내 거주하는 이주아동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눔’을 하고자 기획된 여행상품이라도 판매 수익 전액을 기부하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런데 ‘세상에 없는 여행’은 온전히 나눔을 목적으로 <여봉투어>를 기획했고 여행상품의 수익 전액을 기부하기로 결정해주셨습니다. 판매 수익 전액이 기부되는 패키지인 만큼 ‘세상에없는여행-베트남스토리’에서 가장 인기 상품으로 입소문이 나길 바랍니다.  : )

올해 여행을 계획하고 기부자님이 계신다면, 또한 여행 계획 중인 시민 여러분들께 !!
아름다운재단과 함께하는 ‘세상에없는여행-베트남스토리’의 <여봉투어>를 적극 소개하고 싶습니다. ^^

 

세상에없는여행-ci

세상에 없는 여행 “베트남스토리” 여봉투어 신청하기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