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름다운재단 사무국에서 새해 인사를 전합니다! 2019년 새해에도 기부자님의 뜻을 모아 ‘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모든 팀이 분주하답니다. 올해 아름다운재단은 어떤 방향을 준비하고 있을까요? 아름다운재단의 모금 캠페인, 기금 기획, 커뮤니케이션을 맡은 <나눔사업국>의 국장, 팀장들의 다짐과 새해 인사를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나눔사업국]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하는 일이 가치 있는 선택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은 다양한 협력의 관계들이 있습니다. 지원이 필요한 이웃과 시민사회 공익단체, 활동가, 그리고 사회의 작은변화를 만들기 위해 가진 것을 나누는 수많은 기부자가 있습니다. 2019년은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분들이 ‘나의 기부가, 나의 활동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어떻게 사회를 변화시키는가?’에 대해 더욱 알아가는 한 해였으면 좋겠습니다.‘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아름다운재단에서 십년 넘게 일하는 동안, 늘 가슴에 지닌 질문입니다. 힘들고 지칠 때마다 저를 다시 일으키고 나아갈 방향을 알려주는 질문을 다시 새겨보는 새해입니다.

무엇보다, 아름다운재단 나눔사업국은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하는 일은 정말 가치 있는 선택’이라는 믿음직스러운 답변이 되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늘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나눔사업국 김아란 국장

[1%나눔팀] 아름다운재단스러운 활동들을 이어가겠습니다!

마음표현박스 이벤트를 마친 1%나눔팀 팀원들과 함께

2019년에도 아름다운재단스러운 활동들을 이어가겠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은 우리 사회에서 어떤 존재일까요? 아름다운재단은 그 이유에 맞게 잘 하고 있는 걸까요?

1%나눔팀은 작년 한 해 동안 ‘아름다운재단스러움’을 찾고자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마음표현박스>, <이름을잊어도>, <기억할게우토로>, <탕비실을 부탁해>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운재단스러운 정체성’을 확인하는 여정이었습니다.

2019년에도 아름다운재단스러운 활동들을 이어가겠습니다. 이슈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사각지대를 잘 살펴보고, 건강한 기부문화가 우리 사회에서 꽃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도 아름다운재단이 잘 자라고 있는지 지켜봐주세요.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아름다운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1%나눔팀 김성식 팀장

[커뮤니케이션팀] 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를 더욱 알리고 소통하겠습니다!

웹팀 + 홍보팀 합체!!!!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고민하고 뛰겠습니다!

2019년, 기존의 홍보팀과 웹팀이 합쳐져서 ‘커뮤니케이션팀’으로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팀명처럼 ‘기부자님과 공익활동가, 많은 시민에게 아름다운재단의 가치와 나눔의 의미를 더 많이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에 대한 답을 찾아가려합니다.

올해는 기부자님들과 공익단체, 활동가분들이 만드는 작은변화의 현장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일상 속에서 아름다운재단이 주목하는 사회적 이슈와 의미 있는 이야기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찾아가겠습니다.

아름다운재단 홈페이지도 새롭게 개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와 사업 활동을 찾아볼 수 있도록 개선하고 좋은 콘텐츠를 담겠습니다. 2019년에도 아름다운재단이 여러분과 ‘통’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고민하고 뛰겠습니다!

– 커뮤니케이션팀 심유진 팀장

[기금기획팀] 작은변화를 함께 빚어낼 수 있도록, 더 가까이 더 자주 만나겠습니다!

띵똥 띵똥, 아름다운재단 초인종을 눌러주세요!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작은변화를 만들고 싶은 분은, 초인종을 눌러주세요! 띵동!

“띵동! 안녕하세요. 아름다운재단입니다.” 2019년에 기금기획팀은 더 가까이 더 자주 만나는 나눔의 동반자로서 일하고자 합니다. 아름다운재단에 기부를 고민하고 계시거나 기금을 만들고 싶다면 언제든지 ‘띵동’하고 기금기획팀을 찾아주세요!

이웃과 함께 살아가고자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과 우리 사회의 변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분들의 뜻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작은변화를 빚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기금기획팀 고혜진 팀장

 

<사무국>에서 보내는 인사 더보기 

▶ 2019년 ‘변화사업국’에서 보내는 인사
▶ 2019년 ‘경영기획국’에서 보내는 인사

댓글 정책보기

댓글 쓰기